[더파워뉴스] 하나은행, 시니어 전용 '언제나 청춘 정기예금' 출시

-시니어 금융자산을 지키는 보이스피싱보험 무료제공

종합 2020-11-10 16:15 이고운 기자
center
하나은행, 시니어 전용 '언제나 청춘 정기예금' 출시(사진=하나은행)/더파워 이고운 기자
[더파워 이고운 기자]
하나은행이 시니어만을 위한 특화 정기예금 상품을 내놨다.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고령화 시대에 시니어 전용 상품인 '언제나 청춘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능화 된 보이스피싱 등으로부터 시니어 손님의 소중한 금융자산을 지켜주고, 보이스피싱 보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상품은 만 60세 이상의 개인 고객 1인당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최저 1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최대금리는 연 1.1%로 기본금리 연 0.9%에 하나은행으로 공적연금 이체 시 연 0.2%를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신청 시 무료로 제공되는 보험 서비스를 통해 △보이스피싱 △메신저피싱으로 금전적인 손해를 입을 경우 최대 각 1000만원, 대중교통 상해사망 시 5000만원 한도로 보상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은 가까운 영업점과 온라인채널 모두 가능하며, 만기 자동재예치(최대2회) 및 중도인출(최대2회)이 가능해 유동적으로 자금을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하나은행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 까지 시니어 맞춤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언제나' 이벤트는 예금 1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트로트 컬러링북 세트를 제공하며 △'청춘' 이벤트는 예금 가입 후 하나은행으로 공적연금을 첫 수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무선 목, 어깨 안마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상품관련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모바일뱅킹, 영업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고령화시대를 맞아 앞으로도 시니어 손님들의 니즈에 맞는 전용 상품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손님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고운 기자 lgw9277@gmail.com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