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 하나카드-링티, 고객 건강 위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진행

-'모두의 수분건강'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종합 2020-11-23 09:02 이고운 기자
center
하나카드-링티, 고객 건강 위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진행(사진=하나카드)/더파워 이고운 기자
[더파워 이고운 기자]
하나카드가 링티와 함께 고객의 건강을 위한 이색 콜라보에디션을 선보였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인 '링티' 제조사 링거워터(대표 이원철)와 '링티X하나카드 모두의 수분건강' 리미디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하나카드는 고객의 건강을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모두의 건강' 카드를 지난 9월에 출시 한 이후로 손님의 건강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이에 따라 이번에는 손님의 '수분 건강을 지키자'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내달 6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링티 레몬 맛 패키지와 링티 전용 보틀로 구성 된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프라인 전용 상품인 링티플러스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분께 10만원 상당의 '모두의 건강' 키트도 증정한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링티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의 포인트도 지급되며, 2000박스 선착순 판매 시 자동 종료된다.

이번 이벤트를 공동 기획한 박병규 하나카드 플랫폼사업부 차장은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요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손님이 더욱 건강해지시길 바란다"라며 "하나카드는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캠페인을 통해 손님들과 소통하며 진심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링거워터의 '링티'는 독특한 개발 스토리로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강도 높은 훈련 후 지친 군인들에게 효과적으로 수분을 흡수시키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최근 누적 판매량 1500만포를 달성 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있는 제품이다.

특히 최근 기약없이 길어지는 집콕 생활로 운동량이 줄어들면서 홈트레이닝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병행하는 20대~40대 직장인, 가정주부, 육아맘 등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고운 기자 lgw9277@gmail.com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