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촉촉” 샤워 브랜드 ‘시프트(SHIFT)’, 영상 및 카피 부문 광고 공모전 개최

종합 2020-11-24 14:06 김찬영 기자
center
[더파워 김찬영 기자]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시프트(SHIFT)’가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은 ▲광고영상 ▲광고카피 두 부문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참가 자격 없이 시프트를 사랑하는 누구나 개인/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시프트는 비타민 샤워필터 브랜드 ‘H201’을 운영하는 ㈜에이치이공일에서 런칭한 샤워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에센스 샤워기’를 내세우며 2040 여성들의 지지와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 비타민 샤워필터와 차별화된 제품 디자인과 보습 성분, 독보적인 향으로 프리미엄한 샤워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특히, 15가지 유효 보습 성분으로 수분 유지도를 높여주는 등 보습 기능이 강화된 점이 눈길을 끈다.

시프트 광고 공모전은 시프트가 자랑하는 ‘0단계 스킨케어 샤워에센스 시프트’를 자유롭게 표현하는 주제이며, 공모 부문 관계없이 대상 1팀과 최우수상 2팀을 선정한다.

참가 접수는 11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총 2주간 시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며, 당선작은 12월 14일 동일 사이트에 발표된다. 당선작 선정 시 시프트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평가하며, 영상 부문은 게시한 영상의 조회수, 댓글, 좋아요 등도 선정 기준에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찬영 기자 news@thepowernews.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