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스타필드 고양 인근에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일산고양점’ 열어

- 세련된 블랙 & 차콜, 내추럴한 그린 & 화이트 인테리어로 층별로 각기 다른 매력 선사

종합 2020-11-27 11:00 김찬영 기자
center
[더파워 김찬영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일산고양점’을 열었다고 전했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투영한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일산고양점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에 자리 잡았다. 수도권 서북부 지역 최대 쇼핑몰인 스타필드 고양 인근이라는 지리적 이점에 외곽순환도로와 고양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까지 인접해 있어 고양시 덕양구와 일산동구, 킨텍스를 포함한 일산서구는 물론 파주, 김포, 연신내 지역의 고객 수요까지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상 2층으로 구성된 시몬스 갤러리 일산고양점은 층별로 각기 다른 콘셉트를 적용해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여러 매력을 선사한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 및 프레임과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1층은 세련미를 강조했다. 블랙과 차콜의 색상 조합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해 마치 특급 호텔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위 모델인 '켈리(Kelly)'의 해체 매트리스를 매장 중앙에 전시해 시몬스 침대가 가진 기술력과 노하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몬스의 150년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 공간을 만들어 쇼핑 중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2층은 그린과 화이트 조합으로 좀 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 하나하나를 살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에메랄드 그린 색상의 카펫이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을 조성하는 동시에 올리브 그린과 화이트 컬러 조합으로 벽면을 장식해 경쾌함을 더했다. 이곳은 자녀 방에 적합한 수퍼싱글(SS) 침대부터 패밀리 침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이 전시돼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전 제품이 어우러져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시몬스 침대는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도 마련했다. 탄력, 지지력, 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치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경험해볼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일산고양점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 및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또한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이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시몬스는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김찬영 기자 news@thepowernews.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