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RB4, 제주 프리미엄 즙 브랜드 '이즙이 맛즙' 모델 됐다

종합 2020-12-04 17:32 김찬영 기자
[더파워 김찬영 기자]
신인 4인조 연기돌 그룹 RB4(이건, 조윤호, 편한셈, 서승현, 이하 RB4)가 제주의 우수한 농산물을 기반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는 프리미엄 즙 브랜드 “이즙이 맛즙“의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이즙이 맛즙' 관계자는 4일, RB4와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공식적인 일정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center


RB4는 MBC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의 OST ‘둘이서’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신인 그룹이다. 이들은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를 통해 제주 유기농 양배추를 기반으로 건강한 제품을 만들고 있는 ‘이즙이 맛즙‘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이 됐다.

'이즙이 맛즙'은 이번 모델 계약 이후, RB4와 국내 및 싱가포르 등 맛즙 수출국들에 대한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공개했다.

이즙이 맛즙 마케팅 이사는 “이번 브랜드 모델 체결을 통해 브랜드의 공신력과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고, RB4의 활동 범위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도 제품을 널리 알림으로서 제주 농산물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세계에 각인시킬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 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맛즙브랜드의 첫 제품인 “이즙이 맛즙 양배추즙“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더불어 공식 모델 계약을 통해 맛즙은 새로운 도약의 길로 가게 되었다는 것이 업계의 평이다.

맛있는 즙을 모토로 안전하고 우수한 제주 농산물을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된 만큼 ‘RB4’ 역시 의욕적인 활동으로 우리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또한 이번 맛즙의 양배추즙 뿐 아니라 이후 출시될 양파즙, 마늘즙 등 맛즙의 다양한 제주 건강즙 제품의 홍보도 RB4와 함께하게 된다.

한편 RB4 멤버들은 코로나로 힘든 상황임에도 최근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다양한 배역들을 맡아 연기돌로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멤버 조윤호는 웹드라마 '딩고 드라마’, '스타뚜 업’, '옥탑의 계절’, '아쿠아맨’과 영화 ‘브이로그’ ‘open’ 와 광고 박카스에, 서승현은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SF8 증강콩깍지’, '트레인'과 영화 '쎈놈’, '경호원', 웹드라마 '옥탑의 계절’에, 편한셈은 드라마 ‘초콜릿’, ‘양아치’, ‘나를 사랑한 스파이’, ‘스프린터(개봉예정)’에 출연해 연기력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조윤호는 방영을 앞둔 TV조선 일요드라마 '어쩌다 가족'의 OST도 발매 예정으로 진행 중이다.

김찬영 기자 news@thepowernews.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