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3년 연속 2020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상조업계서 유일하게 선정… 최철홍 회장 “올해 경영 비전 살려 업계 문화 발전에 앞장설 것”

산업일반 2021-01-05 16:06 유연수 기자
center
[사진제공=보람상조]
[더파워=유연수 기자] 보람상조가 ‘2020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시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3년 연속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는 한 해 동안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선정하고 시상한다. 상조업계에서는 보람상조가 유일하게 선정됐다.

이번 시상에서 보람상조는 고객중심, 변화대응, 전문경영 등 3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서비스 경쟁력을 격상시킨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보람상조는 2020년 한 해 동안 한국산업의 1등 브랜드, 대한민국 브랜드평가 1위,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히트브랜드 대상 1위 등 브랜드 시상식에서 18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과 디지털 전환이 일상화되는 가운데 보람상조는 온라인 추모관, SNS 소통채널 구축 등 비대면을 새로운 소비 기준으로 내세우고 관련 채널을 강화했다.

5000여 명의 장례지도사, 의전관리사, 장례관리사 등의 전문인력을 운영하고 있는 보람상조는 지난 2014년 인적 인프라 강화 및 장례문화 선진화를 목적으로 국가자격인증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설립한 바 있다.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는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서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 정신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왔다“며 “창립 31주년을 맞는 2021년에는 경영 비전을 살려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 감동을 실현해 업계 문화 발전에 앞장설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news@thepowernews.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