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8월 동안 '슈퍼 쿨 서머 페스티벌' 실시...차종별 다양한 구매혜택 제공

티볼리&에어 및 코란도 등 세일페스타 모델은 선착순 1200대 한정 최대 200만원 할인

자동차·항공 2021-08-02 15:44 박현우 기자
center
2일 쌍용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종별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쿨 서머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더파워=박현우 기자] 쌍용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인 8월을 맞아 차종별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쿨 서머 페스티벌(Super Cool Summer Festival)’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8월 한 달간 진행하는 ‘슈퍼 쿨 서머 페스티벌’을 통해 차량 구매 시 슈퍼 서머 기프트 및 휴가비 지원, 무이자·초저리 할부, 로열티 프로그램, 노후차 지원 등 차종별 다양한 고객 맞춤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티볼리&에어, 코란도 등 세일페스타 해당 모델의 경우 선착순 1200대 한정 최대 200만원 할인(일시불)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할부로 구매 시 선수금 20%의 60개월 무이자로도 가능하다.

초기 구입비용이 부담된다면 선수금 없는 0.9% 초저리 60개월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8월 출고 고객은 프리미엄 틴팅+블랙박스+에어컨 습기 건조기로 구성된 140만원 상당의 슈퍼 서머 기프트 또는 5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세일 페스타 미 해당 모델도 차종별 고객 맞춤 구매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5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하고 더블업 스페셜 할부(3.9%, 최대 72개월)로 구매할 때에는 휴가비 100만원을 지원해 준다.

올 뉴 렉스턴 및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도 스페셜 할부로 구매시 50만원의 휴가비를 지급한다.

선수금 없는 초저리할부로 코란도, 티볼리&에어를 구매하면 0.9%(36개월), 올 뉴 렉스턴은 1.9%(36개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2.9%(최장 60개월)의 이율로 할부를 이용할 수 있고 선수금 20% 납입 시 최장 60개월까지 할부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쌍용차는 티볼리 R-Plus(블랙&화이트) 스페셜 모델 구매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플로팅 무드스피커를 무상 장착해주는 이벤트도 지속 운영한기로 했다.

이 밖에도 차종별 재 구매 대수(쌍용차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노후차 교체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30만원을, 코란도/티볼리&에어는 20만원을, 조기폐차 대상(혹은 15년 경과) 차량 보유고객이 스포츠&칸 구매 시에는 20만원을 지원해 준다.

판매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영업소·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ews@thepowernews.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