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팬슈머 크루 서울' 2기 모집...콘텐츠 생산·상품개발 참여

각 팀원 대상 롯데호텔 서울 2박 및 6개 식음업장 중 한 곳 체험 기여 부여

유통 2021-09-14 14:57 김시연 기자
center
[사진제공=롯데호텔 서울]
[더파워=김시연 기자] 롯데호텔 서울인 이달 26일까지 ‘2021 팬슈머 크루 서울(Fansumer Crew Seoul)’ 2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올 상반기 팬슈머 크루 1기를 최초 운영하면서 라캉스, 룸콕 등의 콘텐츠로 SNS 상에서 높은 반응을 얻은 롯데호텔 서울은 팬슈머 크루 2기 모집을 통해 올 하반기에도 신규 콘텐츠 제작 등의 활동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팬슈머는 상품이나 콘텐츠의 생산 과정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일컫는 단어로 기업이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롯데호텔 서울에 따르면 이번 2기 모집에서 선정된 9팀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활동 기간 중 체험 콘텐츠 생산과 상품 개발에 참여하게 된다.

응모시 제출한 설문지 기반의 기획안을 바탕으로 롯데호텔 서울 마케팅 담당자와 함께 크루별로 연인, 가족 등 특성에 맞는 패키지를 만들 예정이다.

팀 구성원들은 본인이 직접 구성한 맞춤형 특전과 함께 롯데호텔 서울 2박, 6개 식음업장(모모야마·도림·무궁화·라세느·라운지·델리카한스) 중 한 곳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평가를 거쳐 로열 팬슈머로 선정된 1인에게는 국내 5성급 롯데호텔 7곳 모두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숙박권과 내년에도 팬슈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베스트 팬슈머 2인은 롯데호텔의 유료 멤버십인 트레비 클럽을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NS계정을 보유한 누구나 팬슈머 크루 2기 모집에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서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롯데호텔 서울 팬슈머 크루 1기의 생생한 피드백이 상품 개발에 큰 도움이 됐다”며 “고객 대표라고 할 수 있는 팬슈머 크루 2기와 함께 고객 친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news@thepowernews.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