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 여자친구 "넌 회사 가면 쉬잖아"

연예 2023-01-17 18:27 박재덕 기자 /
center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더파워=박재덕 기자]
당찬 매력을 가졌던 연인이 창업 후 우울해진다.

오늘(17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59회에서는 4세 연하 여자친구와 연애 중인 30세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카페 창업을 준비 중인 여자친구는 당차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고민남을 사로잡는다. 고민남은 과거 카페 창업을 생각해봤지만, 엄두가 나지 않아 시도도 하지 못했던 것을 여자친구가 해내는 모습을 보며 함께 기대감을 키워간다.

그러나 카페 오픈 후 여자친구는 저조한 매출을 받아 들고 우울해진다. 고민남은 열심히 위로를 해보지만 여자친구의 귀에는 들리지 않는다.

곽정은은 "여자친구에게 당찬 매력을 느꼈다가 이젠 내가 달래줘야 하는 사람으로 바뀌었다"며 안타까워하고, 주우재는 "내가 응원하면 그 응원을 잘 받는 사람이 있고, '그걸 해서 뭐해? 해도 안 될걸' 이런 식으로 나오는 사람이 있는데 후자는 응원해주기가 어렵다"고 지적한다.

고민남은 카페를 살리기 위해 메뉴를 개발하고, 힘이 들어서 못 한다는 여자친구를 위해 출근 전 새벽과 퇴근 후 마감까지 도와준다. 체력에 한계를 느끼지만, 드디어 카페가 흑자로 돌아서면서 고민남은 크게 기뻐한다.

하지만 여자친구는 수익이 크지 않다며 여전히 하소연하고 자신은 몸이 아파도 쉬지 못하는데 고민남은 회사 가면 쉰다는 막말을 하고 만다.

도와주고도 막말만 들은 고민남은 앞으로 어떤 연애를 하게 될까. 결말이 공개될 KBS Joy '연애의 참견' 159회는 오늘(17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박재덕 기자 / avalo40@gmail.com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