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 현대홈쇼핑 미라클 1DAY에서 방송매출 1위 달성

종합 2020-04-14 17:30 김찬영 기자
center
[더파워 김찬영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지난 3월 진행된 제 1회 현대홈쇼핑 중소기업 미라클 1DAY 특집전에서 방송매출 1위를 차지하며 우승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 1회 현대홈쇼핑 중소기업 미라클 1DAY 특집전은 홈쇼핑과 중소기업의 상생과 협력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지난 3월 19일, 3월 26일 2일간 방송된 총 14개 제품 중 방송매출 1위를 기록한 업체를 선정하여 우승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우수한 상품력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발굴하고, 매출증대에 긍정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이클레보 G5는 3월 19일 오후 22시 40분부터 70분간 진행된 모던블랙 색상 특집 생방송이 14개 업체 중 방송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제 1회 현대홈쇼핑 중소기업 미라클 1DAY 특집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미라클 1DAY 특집전에서 1위를 차지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는 실내 미세먼지 관리를 위해 물걸레 청소가 필요한 우리나라 주거공간의 특성에 맞춰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따로 또는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다. 물걸레 청소 시 물양을 3단계로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면서, 흡입과 걸레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때문에 미세먼지로 인해 매일 관리가 필요한 바닥 청소에 최적화하여 집안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특히 전용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을 통해 집 밖에서도 원격으로 청소할 수 있어, 실내 미세먼지 관리에 더욱 최적화 됐다.

또한 자이로(Gyro) 센서를 탑재 해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17개의 장애물 감지 센서로 집안 구석구석 빈틈없이 청소가 가능하며,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돼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높이 8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장식, 소파, 침대 밑 등 구석까지 청소가 가능하고, 최대 1.5cm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문제 없이 주행한다.

아이클레보 G5는 지난 2019년 7월 출시 이후 홈쇼핑 및 아이클레보 공식몰과 오픈마켓, 오프라인 등에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출시 이후 2차에 걸쳐 온라인 품절사태를 일으키며, 실내 미세먼지 관리에 최적화된 로봇청소기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특히 고급스럽고 시크한 모던블랙 색상은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거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1988년 설립되어 로봇전문기업의 32년 로봇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능력이 특장점인 가정용 청소로봇으로, 산업통상자원부 8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으며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특히 국내 본사 직영 A/S를 운영하여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김찬영 기자 news@thepowernews.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