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ower

영화배우 겸 BJ 이윤우, 인터넷방송 재치있는 입담으로 성공적인 정착

center
[더파워 김찬영 기자]
영화배우겸 인터넷 BJ로 활동하고 있는 BJ유누(본명 이윤우)는 지난 2018년 인터넷방송 플랫폼 트위치티비에서 다양한 컨텐츠와 화려한 입담, 수준높은 노래실력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영화배우 이윤우로 활동중이며 영화뿐만 아니라 CF, 연극, 뮤지컬, 뮤비 등 방송활동으로는 판타스틱듀오2에서 남양주 킥복싱미녀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윤우의 영화 출연작은 2014 두근두근 내 인생 부터 2019년 독고다이 까지 스크린에서 활동을 진행하고 있었다.

트위치에서 아프리카티비나 팬더티비가 아닌 스타티비로 이적을 하여 4월 26일부터 스타티비로 이적하여 활동하고 있다, BJ유누는 "새로운 BJ에게 많은 지원을 해주며 정착할수 잇도록 도와주는 1인 인터넷방송국 스타티비(TV)에서 인사드릴 수 있게되어 무척 설렌다.”며, “더욱 화려한 입담과 활발한 활동으로 신선하고 즐거운 컨텐츠로 찾아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존 인터넷 방송과 다르게 BJ들에게 파격적인 지원을 해주고 있는 스타티비는 10대들 보다 어덜트유저가 주를 이루고 있어 게임, 음악, 먹방, 컨텐츠방송 등 방송 심의를 준수한 다양하고 건전한 인터넷 방송 정착에 힘을 쏟고 있으며, 품질 높은 영상 서비스,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유명 BJ들의 전문성 있는 방송을 제공해 접근성이 높아 시청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후발주자로 시작한 스타티비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방송의 제대로 정착하여 대표주자인 팬더티비,트위치,팝콘티비,캔티비,풀티비 등 여러 매체에 출사표를 던지며, 스타티비(TV)는 방송 심의를 준수한 다양하고 건전한 인터넷 방송 정착에 힘을 쏟고 있으며, 품질 높은 영상 서비스,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유명 BJ들의 전문성 있는 방송을 제공해 접근성이 높아 시청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김찬영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파워 헤게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