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ower

제일좋은전람 주관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in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

center
[더파워 김찬영 기자]
오는 8월 20일~22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제일 창업 박람회in광주’가 ‘제일좋은전람 (대표 홍병열)’의 주관으로 진행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제일창업박람회in광주"는 매년 8월에 개최되는 창업 박람회이다.

제일창업박람회는 전국(서울, 수원, 대전, 대구, 광주, 창원, 인천, 부산) 8개 지역에서 진행하는 전국 규모의 창업박람회로 지역의 새로운 창업아이템을 소개하고 최신의 창업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상시 제일창업자문단을 운영하여 사업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역별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각종 세미나 및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주관사인 ‘제일좋은전람’은 17년동안 전국에서 창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온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년간 7~8회의 창업박람회와 20여개 이상의 강의,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가맹본부 및 가맹점주, 예비창업자 등 소상공인을 위한 자문단을 구성하여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창업아이템과 지역의 우수한 기업, 브랜드를 발굴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참가 신청 및 박람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제일좋은전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찬영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파워 헤게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