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ower

[더파워] KT, 갤럭시Z폴드2·Z플립 5G 사전예약 진행

center
KT, 갤럭시Z폴드2·Z플립 5G 사전예약 진행…11일 사전예약·15일 개통(사진=KT)
[더파워 심우성 기자]
KT가 갤럭시Z폴드2와 Z플립 5G의 사전예약을 11일부터 진행한다.

KT(대표 구현모)는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삼성전자 갤럭시Z 시리즈 신모델인 ‘갤럭시Z폴드2 5G’와 ‘갤럭시Z플립 5G’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Z폴드2와 Z플립 5G는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이 가능하며 15일 사전예약자 개통을 시작으로 18일 공식 출시된다.

갤럭시Z폴드2 5G는 256GB 용량의 단일 모델로 미스틱브론즈·미스틱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Z폴드2는 화면을 펼쳤을 때 7.6인치 접었을 때는 6.2인치 화면으로 전작 대비 시원하게 커진 전면 화면이 특징이다. 또한 전문가 수준의 촬영이 가능한 후면 3개와 전면 2개의 총 다섯 개의 카메라가 탑재됐다.

갤럭시Z플립 5G는 5G 네트워크를 새롭게 지원하는 것과 무광 재질을 적용해 지문 자국 걱정이 없는 것이 특징으로 미스틱브론즈·미스틱그레이·미스틱화이트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Z폴드2와 Z플립 5G 모두 ‘슬림 커버’가 기본 제공되며 Z폴드2와 Z플립의 가격은 각각 부가세 포함 239만8000원, 165만원이다.

KT는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KT 고객은 ‘슈퍼플랜 Plus’ 요금제로 5G 데이터와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5G 데이터는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영상(시즌믹스)·음악(지니 스마트 음악감상)·VR(Super VR Pass)·웹소설/웹툰(블라이스 스토리) 중 매월 2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적용 시에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플랜 Plus 요금제는 이달 25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특히 슈퍼플랜 스페셜 Plus 이상 가입 시에는 월 1만2000원 상당의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3개월간 제공받는다.

제휴카드인 ‘슈퍼DC2 현대카드’와 ‘슈퍼할부 우리카드’를 통해 더블 할인 혜택을 받아 최대 108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제조사 특별 보상 프로모션을 이용해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의 중고 매입가를 최대 20만원 높게 보상받을 수 있다.

또한 휴대폰 보험 상품(슈퍼안심)으로 분실·파손 걱정 없이 갤럭시Z폴드2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KT는 KT샵을 통한 '1분 주문'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주문이 가능하다.

카드 제휴 포인트·KT샵 모바일 상품권·문화상품권을 활용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 ‘여기오지’를 제공한다.

특히 KT샵에서 사전예약하는 고객 전원은 △진동 마사지건 △커피머신 △전용 케이스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 Device사업본부장 이현석 전무는 "폴더블폰은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기존 스마트폰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디바이스다”라며 “KT가 준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갤럭시Z 시리즈와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우성 기자 woosungshim@naver.com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파워 헤게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