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ower

나소예, 네임벨류스타즈 전속계약. SBS 기대작 “펜트하우스” 캐스팅 확정

center
‘펜트하우스’ 배우 나소예. (네임벨류스타즈 사진제공
[더파워 안재후 기자]


신예 나소예가 네임벨류스타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다.

20일 네임벨류스타즈는 신인 배우 나소예 와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나소예는타고난 몽환적인 분위기와 자기만의 개성있는 마스크를 가진 레옹의 마틸다 와 같은 매력을 가진 배우’ 로전속계약과 더불어 SBS방송국 하반기 기대작품 ‘펜트하우스’ 에 캐스팅 되었다.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연출 주동민, 극본 김순옥)’ 는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 하는 ‘여자’ 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다.

‘펜트하우스’ 작품으로 첫 드라마 신고식을 치르는 나소예는 극중“주혜인” 으로 분한다.

극중 수련(이지아분) 과 단태(엄기준분) 딸로서 사연 많은 인물인 주혜인 역할을 연기하는 나소예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어떤 성장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페임’, ‘헤어 스프레이’, ‘헬리돌리’, ‘한 여름밤의 꿈’ 등 활동한바 있으며, 서구적 이미지와 더불어 동양적인 분위기 까지 갖춘 차세대 스타성을 겸비한 당찬 신예이다.

나소예 소속사 네임벨류스타즈 측은 “나소예가 사연 많은 인물 ‘주혜인’ 의 인물 성격까지 오픈 할 수 없지만 극중 긴장감을 드 높이는 인물로서 신인다운 열의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라면서 “첫 작품에 임하는 주혜인 캐릭터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현재 VR인트랙티브 장르 웹드라마 ‘여우비’ 주연으로 캐스팅 되어 촬영 중이며,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인 영화에도 캐스팅되어 준비중에있다.

한편, ‘펜트하우스’는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등이 출연하며, 오는10월 26일 ‘브람스를좋아하세요?’ 후속으로 첫 방송 된다.

center
‘펜트하우스’ 배우 나소예. (네임벨류스타즈 사진제공


center
‘펜트하우스’ 배우 나소예. (네임벨류스타즈 사진제공


center
‘펜트하우스’ 배우 나소예. (네임벨류스타즈 사진제공


안재후 기자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파워 헤게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