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ower

[더파워뉴스]KT, 무선충전기에 살균기능 탑재한 ‘피크닉 UV Charger’ 선봬

center
사진제공=KT.
[더파워 심우성 기자]
KT 공식 온라인몰 KT샵(shop.kt.com)에서 아이폰12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들은 세균걱정을 덜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KT(대표 구현모)가 공식 온라인몰 KT샵 고객들을 위해 자체 기획하고 제작한 프리미엄 굿즈 ‘피크닉 UV Charger’를 23일 공개했다.

이 제품은 UV 살균기능이 탑재된 무선 충전기로, 보조 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KT샵 휴대폰 구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사은품 중 하나인 무선 충전기에 UV 살균기능을 더한 것.

KT는 코로나 확산 이후 많은 고객들의 불편사항인 ‘세균’ 걱정을 덜고자 이 상품을 직접 기획하고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어느장소든 가볍게 가지고 다니며 활용 가능하다는 의미로 ‘피크닉’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충전하는 위치에 휴대폰을 두면 5분만에 유해세균이 99.9% 살균된다. 휴대폰 뿐만 아니라 무선 이어폰, 마스크 등 살균이필요한 제품에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만능템’이다.

최대 15W 출력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보조배터리 용량은 10000mAh로 스마트폰 배터리 용량에 따라 2~4회 완전충전 할 수 있다. 색상은 민트, 화이트 2종이다.

피크닉 UV Charger는 KT샵에서 23일부터 진행 중인 아이폰12 사전예약에서 사은품으로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예약기간 동안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심우성 기자 woosungshim@naver.com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파워 헤게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