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ower

[더파워뉴스] 닥터디퍼런트, 스킨케어 제품 기획전 진행…최대 40% 할인

center
닥터디퍼런트, 스킨케어 제품 기획전 진행…최대 40% 할인(사진=닥터디퍼런트)/더파워 이고운 기자
[더파워 이고운 기자]
닥터디퍼런트가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자사 베스트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에 나선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대표이사 이동원)는 현재 전개하고 있는 I’m Different(아임디퍼런트) 캠페인에 이어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11월 2일 밤 1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자신만의 기준과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닥터디퍼런트 스킨 케어 베스트 제품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최근 더 탄탄하게 리뉴얼 되어 돌아온 비타리프트(VITALIFT) 라인을 비롯하여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비타민A 레티날이 함유된 특허 리포솜 제형으로 피부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이 되는 △비타리프트-A △비타리프트-A 포르테는 물론 비타민A 레티날과 11가지 펩타이드가 합쳐진 멀티펩타이드좀 성분이 함유되어 더블 탄력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신제품 △비타리프트-A 아이&넥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닥터디퍼런트의 '아임디퍼런트 기획전'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회원에게는 신규 회원가입 후 첫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 두 달간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 샘플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약산성 클렌저인 제로 클렌저와 피부 친화 항산화 세럼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마스크팩, 파우치 샘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경우 #아임디퍼런트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구매 금액의 일부가 자동 적립되는데 결제 단계에서 고객이 직접 기부처를 선택할 수 있다.

'나를 가꾸고 세상도 아름답게 만듭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시작되는 #아임디퍼런트 캠페인은 브랜드 모델 4인의 적극적인 참여로 기부처가 1차 선정되었으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사회의 더 많은 곳에 아름다운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님들이 자신만의 기준을 세워 피부 건강을 생각한 제품을 선택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합리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를 위한 화장품 구매가 기부까지 이어지는 사회공헌 캠페인에도 참여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디퍼런트는 △가수 겸 배우 엄정화 △배우 오윤아 △방송인 안현모 △배우 이규형이 참여한 '나를 가꾸는 일도 나만의 기준에 맞게, I’m Different'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획일화된 아름다움의 기준과 편견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남다른 기준을 찾고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고운 기자 lgw9277@gmail.com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파워 헤게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