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ower

수원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아르헨티나 외국인 특강 성황리 종료

center
[더파워 김찬영 기자] 수원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캠퍼스(수원역, 수원2)가 아르헨티나에서 온 트윈스 아티스트가 진행한 바디페인팅 특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바디페인팅은 인체에 사용 가능한 물감을 이용하여 꽃, 인체표현, 식물 등을 바디에 그리는 분야이다. 완성도 높은 작품 제작을 위해서는 붓, 에어브러시 등 다양한 도구, 재료, 테크닉이 필요한 상위 교육과정으로 바디페인팅을 통해 디테일한 묘사 방법과 다채로운 색감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또한, 다수 미용대회에서 주요 종목 중 하나로 취급되어 많은 사람이 도전하고 있다.

수원역 캠퍼스와 수원2 캠퍼스 교육담당자는 “많은 수강생이 바디페인팅 분야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수원 SBS 미용학원 수강생들의 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도록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 특강은 그동안 접해보지 못했던 창의적인 수업으로 진행되어 수강생들의 만족도도 아주 높았다. 앞으로도 수원 SBS 미용학원은 다양한 특강과 프로그램 등 수강생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최근 미용분야는 예전과 다르게 활동영역이 크게 넓어지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다. 수원 SBS미용학원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뷰티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및 국제 미용대회 참가 등, 앞으로 5년 후를 바라보는 미래지향적인 교육으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운영을 하고 있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캠퍼스(수원역, 수원2)에서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 등 모든 미용분야의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교육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캠퍼스 홈페이지와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월 진행하는 이벤트, 수강혜택, 특강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김찬영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파워 헤게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