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power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이동욱,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center
[더파워 안재후 기자]
‘구미호뎐’ 이동욱이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2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서 한때 백두대간 산신이었지만 현재는 도심에 정착한 구미호 ‘이연’역을 맡은 이동욱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다양한 산신복을 입고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아하고 고혹적인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촬영 소품인 부채를 들고 산신의 여유로움을 보여주기도.

이어지는 사진 속 이동욱은 극중 산신의 첫사랑 ‘아음’역을 연기한 아역배우와 함께 사진을 찍고, 어린 이랑 역의 배우를 스윗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아역배우들과도 환상의 호흡으로 극 중에서는 물론, 쉬는 시간에도 그들을 알뜰히 살펴 달달한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동욱은 ‘구미호뎐’에서 구미호 이연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액션이면 액션, 멜로면 멜로, 브로맨스까지 냉온탕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며 역대급 캐릭터를 만들어 내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그는 현실과 과거를 넘나들며 전혀 다른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어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이동욱이 앞으로 ‘구미호뎐’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모습들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안재후 기자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파워 헤게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