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하얏트서울 페이스트리 팀,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 수상
그랜드하얏트서울 페이스트리 팀,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 수상

(더파워뉴스=이설아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베이커리숍 더 델리를 대표로 5개 레스토랑(테라스, 갤러리, 테판, 카우리, 스테이크하우스)의 디저트를 책임지고 있는 페이스트리 팀이 2023 농림식품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작년 12월 2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개최된 대한제과협회 제62차 정기총회 표창 시상식에서 가루 쌀 산업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2023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매년 식품 및 외식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를 선정해 표창을 수여한다.

지난해 8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지역사회의 특산품들의 세계적인 확대 및 발전을 위하여 국내 쌀 산업 및 쌀 가공식품 시장 확대에 동참했고, ‘가루 쌀과 함께하는 건강한 빵지순례’를 통해 가루 쌀로 만든 베이커리 4종을 선보였다. 

페이스트리 팀의 수장 이재진 수석 차장은 “항상 새롭고 트렌디한 베이커리류를 선보이기 위해 페이스트리 팀원들과 국내외 유명 빵집을 돌아다니고, 맛과 비주얼을 생각한 스케치를 그려보며 팀원과 의견을 나눈 후에 고객에게 내보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있기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 이번 수상을 감사히 여기며 앞으로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꾸준히 노력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