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이지숙 기자) LX하우시스가 4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주 유일의 인테리어, 건축 박람회 ‘제주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

LX하우시스는 2022년부터 3년 연속 제주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하는 중이며, 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제주의 인테리어 수요를 적극 공략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지난해에는 당시 전시부스 현장에서만 150여건의 상담 계약이 이뤄질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창호를 중심으로 토탈 인테리어까지 리모델링 및 신축 고객에게 원스탑 상담 계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제주는 지역 특성 상 바람이 매우 강하고 해안에 인접한 환경으로, 창호의 선택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맞춤형 창호를 선택할 수 있도록 LX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상담부스에선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제주’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 10여명이 상주하며 1:1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추천해 준다. 

고객들은 제주경향하우징페어 홈페이지의 인테리어 컨설팅관 메뉴에서 사전 상담 신청을 하여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제주경향하우징페어’ 기간 동안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 및 고급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제주경향하우징페어’는 국내 최대의 전시 컨벤션 전문 업체인 메쎄이상에서 주최하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경향하우징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