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6 13:13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오프라인 중심의 일본 시장을 공략하게 위해 지난 2021년에 현지 법인을 설립, 3년 만에 누적 공급 매출 47억엔(한화 약 436억)을 돌파하며 열도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일찍이 일본 시장에 진출한 가운데 K-POP(케이팝) 아이돌 스타 모델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쌓아왔다. 지난 2021년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한 이후로 3대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 프라자, 핸즈를 비롯해 돈키호테 등 일본 전역 9천개 이상 매장과 온라인몰은 큐텐, 라쿠텐까지 입점해 있다. 올해 초에는 큐텐 립 플럼핑 카테고리에서 1위, 2023년 큐텐 어워드에서 2관왕을 수상하는 등 경쟁이 치열한...2025.01.06 13:12
리스킨의 민감성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티에스가 ‘맑은 피부의 시작은 세안, 클린징데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서는 피부 홈케어를 위한 폼클렌징, 세안비누, 페이스타올 등 다양한 세안용품을 깜짝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 모두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지성피부, 수분부족형 지성피부, 민감성피부 등 피부 타입별 트러블 진정 관리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인 ‘TS 여드름&폼클렌징 3-SET’는 남자, 여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세안제로 솝, 클렌징폼, 페이스타올로 구성되어 있다. 아침에는 TS솝, 저녁에는 TS 아크네 클렌징 폼과 TS 페이스 타올로 딥...2025.01.06 13:10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아시아 최대 규모로 개최된 엘름그린 & 드라그셋의 전시 'Spaces'를 기념해, 경희대학교 물리학과 김상욱 교수와 함께 하는 전시연계 토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9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2층 아모레홀에서 '예술을 사랑하는 다정한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의 강연으로 꾸며진다. 참석 신청은 아모레퍼시픽미술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김상욱 교수는 '예술의 공간, 물리의 공간'이라는 주제로, 물리학에서 정의하는 전통적인 공간 개념과 예술에서의 공간 표현이 어떻게 다른지 살펴볼 예정이다. 또한 엘름그린 & 드라그셋의 작품에서...2025.01.06 13:08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워너-뷰티 AI(Wanna-Beauty AI)'기술이 CES 2025(Consumer Electronics Show 2025) 혁신상을 받았다. CES 혁신상 수상은 이번까지 6년 연속이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7일(현지시각)부터 열리는 올해 CES에서, 아모레퍼시픽은 혁신상 수상 기술 외에도 삼성전자 ‘마이크로 LED 뷰티 미러’와 협업한 ‘AI 피부 분석 및 케어 솔루션’을 선보이며, 관련 기술을 탑재할 메이크온 브랜드 신제품을 공개한다. CES 2025 AI(Artificial Intelligence) 부문에서 수상한 ‘워너-뷰티 AI(Wanna-Beauty AI)’는 생성형 AI로 고객에게 이상적인 메이크업을 찾아주고, 맞춤형 가상 체험을 제공하는 음성 챗봇(Chat-Bot) 기...2025.01.06 13:04
방송인 장영란이 자신의 SNS를 통해 바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건강한 몸매 변화를 알렸다. 그는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로 감탄을 자아내며 “올해 마지막 목표였던 작은 꿈을 이뤘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영란은 10일 만에 4kg 감량에 성공하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거꾸로 식사법’을 추천했다. 이 방법은 식사 순서를 식이섬유, 단백질, 탄수화물로 바꾸어 과식을 예방하고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건강한 식단 전략이다. 과일, 채소, 육류 등 포만감을 주는 음식을 먼저 섭취하면 과식을 줄이고 체중 관리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식사 순서를 조정하면 혈당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운동도 ...2025.01.06 12:58
KBI글로벌은 '매일 걷고 혜택 받기' 만보기형 앱테크 사전예약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매일 걷고 혜택 받기는 KBI글로벌 앱에서 걸음 수에 따라 현금을 지급하는 만보기형 앱테크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건강관리 기능과 현금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연령별 사전 예약 비중은 △10대 12% △20대 14% △30대 20% △40대 28% △50대 이상 26%로 집계됐다. 특히 '운동'과 '앱테크'에 관심이 많은 40대 이상 고객 비중이 54%로, 건강관리 기능과 현금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매일 걷고 혜택 받기'에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KBI글로벌 관계자는 "기존의 만보기형 앱테크 서비스는 주로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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