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4 13:00
더 플라자는 카페&라운지 ‘더라운지(The Lounge)’에서 팥빙수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늘면서 지난해 더 플라자의 외국인 투숙객은 전년 대비 3%p 증가했다. 이 같은 분위기를 반영해 더라운지는 K-디저트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전통 팥빙수를 출시했다. 더라운지의 우도 땅콩 팥빙수는 출시와 동시에 과일 빙수의 두 배가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우도 땅콩 팥빙수는 팥양갱, 인절미, 감말랭이 등 다양한 전통 간식이 어우러진 메뉴다. 고운 우유 얼음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은 셰프가 우도산 땅콩을 직접 갈아 만들어 한층 더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수제 팥양갱과 곁들이면 깊은 맛...2025.05.14 12:59
CJ프레시웨이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전국 레저 · 여가 시설 식음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워터파크, 골프장 등 주요 점포에 맞춤형 신메뉴와 특화 서비스를 적용해 시즌 수요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의 컨세션 사업 부문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9%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 점포 특화 메뉴, 시즌 한정 이벤트, 공간 리뉴얼 등 다각적 고객 맞춤 서비스가 주효했다는 평가다. 강원도 횡성에 있는 웰리힐리파크 내 워터플래닛에서는 ‘물의 행성’ 테마에 맞춘 이색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행성 모양을 본뜬 ‘플래닛 돈가스’를 비롯해 ‘코코넛 쉬림프 프렌치프라이’, ‘아기별 슬러시’ 등은 방문객의 ...2025.05.14 12:23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 이모티콘 8탄 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모티콘은 눈을 뜰 때부터 잠들 때까지 힘들고 지치는 순간에도 어떻게든 견디며 살아가는 쿵야즈의 모습을 통해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총 32종 이모티콘 구성으로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모티콘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상 굿즈 'PVC 투명 카라비너 파우치' 1종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2025.05.14 12:22
넷마블은 신작 수집형 RPG 의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14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PC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한 이후에는 초반(서장) 플레이가 가능하다. 5월 15일 오전 10시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인 는 원작 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선보인다. 넷마블은 출시를 앞두고 게임 공식 모델 ‘비비’와 함께한 ‘프리뷰 데이’를 비롯해 ‘더 뉴 세븐나이츠 송’ 챌린...2025.05.14 12:21
동아에스티는 지난 13일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의료 인공지능(AI) 전문 기업 메디웨일(Mediwhale, 대표이사 최태근)과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메디웨일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동아에스티가 보유한 영업∙유통 역량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분야에서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의료 서비스 질적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메디웨일의 망막 기반 심혈관질환 예측 및 안질환 진단 보조 AI 소프트웨어를 전국 의료기관에 공급하기 위해 적극 협력한다. 이를 위해 메디웨일은 ‘닥터눈 CVD’, ‘닥터눈 펀더스’ 등을 동아에스티에 공급...2025.05.14 12:20
골프존은 오는 19일 오후 6시 30분 KLPGA 서어진, 조혜지2 프로와 동반 라운드를 통한 스크린골프 대결을 할 수 있는 ‘에코골프어패럴 프로vs아마’ 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에코골프어패럴 프로vs아마’는 골프존과 골프웨어 브랜드 에코골프어패럴이 본격적인 시즌 오픈을 맞아 필드와 스크린을 넘나드는 골프 팬들에게 특별한 라운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 대회다. 특히 프로와 아마추어의 스크린골프 대결을 펼치는 골프존의 대표 콘텐츠 ‘프로vx아마’ 프로그램 컨셉을 적용해 더욱 많은 참여가 예상되며,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진행하는 스크린골프 대결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MC로는 GTOUR 공식 아...2025.05.14 12:18
한화모멘텀은 첨단 배터리 장비 개발을 위해 이차전지 R&D센터 공정 연구소를 신설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고 14일 밝혔다. 이차전지 R&D센터 내 공정 연구 개발을 전담하는 조직이 새로 생기면서 ‘꿈의 배터리’로 불리는 전고체 배터리와 건식 공정 등 차세대 배터리 장비 및 제조 공정 기술 개발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 13일 충남 아산 사업장에서 열린 현판식에는 류양식 한화모멘텀 대표, 류희연 이차전지 R&D센터장, 이형섭 전공정실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차전지 R&D센터가 있는 한화모멘텀 아산 사업장 내 조성된 공정 연구소는 전고체 배터리와 건식 공정과 같은 차세대 배터리 장비 및 공정 기술 연구개...2025.05.14 12:17
우리은행이 지난 13일 성숙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정진완 우리은행장과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 박종술 사무총장, 임영옥 사무차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우리은행은 기부를 희망하는 고객의 생애 플랜과 자산계획에 맞춘 기부신탁 설계 및 전문적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부자(위탁자)는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의 유언대용신탁 상품인 ‘우리 나눔신탁’을 활용해 우리은행(수탁자)과 신탁계약을 맺고, 학교나 병원 등 원하는 기부처를 연속수익자로 지정할...2025.05.14 12:16
현대해상은 자회사 현대하이카손해사정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SOS어린이마을에 살고 있는 아동 및 청소년에게 자전거를 기부하는 ‘사랑의 두바퀴’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SOS어린이마을은 아동양육 및 자립을 목적으로 지역 사회에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들이 가정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하이카손해사정 임직원이 직접 자전거를 조립하고 정성껏 꾸며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서울SOS어린이마을의 한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데 깊이 감사드린다.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마...2025.05.14 12:15
농심은 일본 현지에 선보인 ‘신라면 툼바’ 초도물량 약 100만 개가 출시 2주 만에 모두 판매됐다고 14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 4월 일본 CVS 1위 유통업체 ‘세븐일레븐’에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출시했다. 출시 당시 한국 히트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전점에 입점됐던 신라면 툼바는, 출시 직후 일부 매장에서 결품이 발생하는 등 예상을 뛰어넘는 소비자 반응으로 빠르게 완판됐다. 농심은 추가 공급과 물량 확대를 위해 일본 세븐일레븐과 협의 중이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툼바는 일본 라면시장에서 드문 차별화된 맛과, 전자레인지 조리로 구현한 파스타 스타일의 면과 소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지 소비자들은 온라...2025.05.14 12:14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와 프리미엄 건강식 레스토랑 ‘닥터로빈’이 ‘노슈가, 예스비건’을 주제로 함께 선보인 특별메뉴와 팝업스토어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식물성, 건강한 미식’이라는 공통 철학을 기반으로 기획되었다. 오는 6월 8일까지 닥터로빈의 전 매장에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운영하며,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닥터로빈 한남LAB점에서는 이번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테마로 꾸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에 두 브랜드가 함께 출시한 메뉴는 총 6종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음료 3종과 베이커리 3종...2025.05.14 12:13
KT&G가 ‘2025 상상마당 코코챌린지(Korea Cosmetics Challenge)’ 시상식을 지난 13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청년창업 전용 공간 KT&G 상상플래닛에서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5회차를 맞은 코코챌린지는 KT&G가 뷰티 분야 창업 활성화를 위해 2021년부터 매년 운영해오고 있는 친환경 화장품 분야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는 ‘시간’을 주제로 지난 3,4월 간 진행됐으며 총 287개 팀이 참가해 96대 1의 역대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또한 본선 진출 18개 팀을 대상으로 멘토링 캠프를 통해 사업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했다. 심사결과, 창업을 희망하는 비기너 부문 2개 팀과 창업 5년 이내의 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챌린저...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6.05 | ▲5.60 |
코스닥 | 806.95 | ▼2.94 |
코스피200 | 430.78 | ▲0.7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317,000 | ▼233,000 |
비트코인캐시 | 799,500 | ▲6,500 |
이더리움 | 5,153,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31,270 | ▼140 |
리플 | 4,362 | ▼15 |
퀀텀 | 3,19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371,000 | ▼129,000 |
이더리움 | 5,153,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290 | ▼120 |
메탈 | 1,116 | ▲14 |
리스크 | 649 | ▲7 |
리플 | 4,364 | ▼15 |
에이다 | 1,128 | ▼4 |
스팀 | 205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320,000 | ▼270,000 |
비트코인캐시 | 799,500 | ▲6,000 |
이더리움 | 5,155,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31,240 | ▼180 |
리플 | 4,362 | ▼15 |
퀀텀 | 3,190 | 0 |
이오타 | 301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