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4 13:27
한샘은 오는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리는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서울 경향하우징페어에 참여해 인테리어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한샘은 부스를 마련해 ▲유로 300 매트 웜코튼 부엌 ▲시그니처 인피니 화이트 수납장 ▲유로 에디트 욕실 ▲올인원 후드일체형 인덕션 쿡탑 4구 등을 선보인다. 마루와 타일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은 모두 완제품 형태로 전시해 고객들이 리모델링 후의 모습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시그니처 붙박이장과 키친 패키지를 함께 구매하면 시그니처 붙박이장을 5% 할인하는 전용 혜택을 마련했다. 시그니처 붙박이장은 2m 폭의 ‘와이드 장’, ‘...2025.04.24 13:26
컴투스가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과 함께 매력적인 소환수의 모습 등을 담았다. 특히,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필드 스테이지와 새로운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타워 디펜스, 최대 25개의 소환수로 즐기는 PvP 및 PvE 등 ‘서머너즈 워: 러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개했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러쉬’는 전 세계 2억 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의 고퀄리티 방치형...2025.04.24 13:25
삼성전자가 키친핏 냉장고 모델 최초로 '푸드 쇼케이스' 도어를 적용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주방 가구에 빌트인처럼 빈틈없이 설치할 수 있는 '키친핏 맥스' 타입 냉장고에, 음료나 소스 등 자주 사용하는 식재료를 빠르고 쉽게 꺼낼 수 있는 '푸드 쇼케이스' 도어를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도어 단열재 두께를 줄이고 내부 수납 공간을 확대한 '키친핏 맥스' 디자인의 냉장고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키친핏 맥스' 디자인이 적용된 냉장...2025.04.24 13:23
BNK부산은행은 오는 5월 17일, 문현동 소재 부산은행 본점 일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I LOVE(아이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I LOVE(아이사랑) 페스티벌’은 △제4회 부산은행 어린이 미술대회 △Play on Busan 문화공연 ‘개그콘서트’ △제22회 도서교환전 △어린이 마켓타운 등을 비롯해 어린이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제4회 어린이 미술대회는 어린이들에게 지역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AI △환경 △가덕도신공항’ 3개 주제로 저학년(1~3학년)과 고학년(4~6학년)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300명에게 상을 수여할 예정이며, 특히 각 부문별 대상과 동백미술상 수상자...2025.04.24 13:22
부산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은 구단 역사상 첫 챔피언결정전 우승을 기념해, 400여명의 팬들과 함께하는 “24-25시즌 우승 기념 팬미팅”을 오는 26일 오후 1시,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BNK 썸은 정규리그 2위로 시즌을 마무리한 뒤, 플레이오프와 챔피언결정전을 거치며 극적인 승리를 일궈내고 창단 첫 우승을 달성했다. 이번 팬 미팅은 그 기쁨을 팬들과 함께 나누고, 올 시즌 응원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시즌 종료 후 일본으로 귀국했던 이이지마 사키 선수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시 부산을 찾아 특별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키 선수는 “우승 순간을 함...2025.04.24 13:21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애슐리와 협업해 호텔 PB(자체 브랜드) 상품 ‘후라이드 오징어’ 2종 신제품을 출시하며 스낵류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고물가 시대 ‘스몰 럭셔리’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호텔 PB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일상에서 호캉스(호텔+바캉스) 분위기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이 늘면서 호텔 PB 상품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 이랜드파크 호텔 PB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168% 증가하며,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의 구매 비율이 전체 매출의 73%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호텔 PB 상품 경쟁력 강화 일환으로 호텔에서의 ‘미식 경험’을 추가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2025.04.24 13:20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산업 업계 정상급 전문가가 직접 멘토로 참여하는 ‘2025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이하 창의인재동반사업)’에 참가할 창의교육생 330명을 오는 5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14년 차를 맞이한 창의인재동반사업은 지금까지 3,969명의 교육생을 발굴하고 육성해 온 대표적 인재 양성 사업이다. 주요 수료생으로는 ▲웹툰 홍비치라 작가 ▲영화 장재현 감독 ▲드라마 문지원 작가 ▲창작 뮤지컬 한정석 작가 등이 있으며, 본 과정을 통해 커리어 초기 단계부터 현업 전문가의 멘토링 교육지원을 받았다. 콘진원은 지난 4월 초 ▲영상 ▲웹툰·스토리·애니메이션 ▲게임 ▲음악·공연 등 4개 분야를...2025.04.24 13:19
롯데홈쇼핑은 오는 27일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의 뷰티컬렉션’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생방송은 그 동안 프로그램을 꾸준히 시청하고, 재구매 횟수가 높은 고객 4,400명 중 24명을 직접 초청해 함께 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동지현 쇼호스트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제품 리뷰와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등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행사 현장에는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뷰티 체험존, 방송 참여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존 등도 함께 운영돼 고객들의 참여 경험을 극대화한다. ‘동지현의 뷰티컬렉션’은 지난해 롯데홈쇼핑이 뷰티 경쟁...2025.04.24 13:18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캐치 더 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블린의 쿨 기능성 언더웨어를 직접 보고, 만져보며 차별화된 소재와 품질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청량한 블루톤으로 꾸며진 공간과 함께, 여름 시즌에 최적화된 심리스 라인업을 중심으로 에블린만의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의 주요 상품은 통기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한 쿨 컬렉션 중심으로 구성됐다. 볼륨 기능성을 더한 심리스 브라렛 ‘실루엣 브라’, 차세대 플렉스 와이어를 적용한 ‘쿨트라푸쉬’, 노와이어 몰드 브라렛 ‘쿨 메쉬 블린’ 외에도, 편안...2025.04.24 13:17
이마트 대표 캐릭터 '고래잇'이 5월 '고래잇 페스타'에 앞서, 이마트 본사에 한발 먼저 찾아왔다. 이마트는 5월 23일까지 본사 1층 로비에 '고래잇' 대형 벌룬을 설치하고, 3컷 사진 포토부스를 함께 운영해 임직원과 방문객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의 가격 혜택을 고객에게 쉽고 친숙하게 알리기 위한 마케팅 프로젝트다. 다가올 5월 '고래잇 페스타'는 상반기에 열리는 행사 중 가장 강력한 세일로, 고객에게 압도적인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래잇 페스타'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6일 간 진행된다. 한우, 수박 등 인기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2025.04.24 13:14
삼성전자가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5 월드IT 쇼'에 참가해 진화한 '갤럭시 AI'가 제안하는 새로운 일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 시리즈 디자인의 곡선을 반영한 라운드 형태로 870㎡(263평) 규모의 전시공간을 조성하고, '갤럭시 S25 시리즈'를 중심으로 다양한 '갤럭시 AI'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관람객들은 체험존에서 '갤럭시 AI' 기능을 안내 받은 후,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기능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하철, 학교 등 일상 공간에서 '갤럭시 S25 시리즈'의 '갤럭시 AI' 기능을...2025.04.24 12:35
베네통 코리아가 신규 브랜드 비플랫 베네통의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4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는 '당신의 색을 찾아라'라는 메시지 아래, 열차를 연상시키는 공간 디자인 및 다양한 컬러들이 융합된 공간으로 꾸며져 방문 고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비플랫 베네통의 제품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키워드를 제시할 비플랫 베네통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컬러에 대한 브랜드의 철학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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