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4 10:07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브랜드 창립 25주년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텔레토비’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미샤는 비슷한 시기에 사랑받기 시작한 텔레토비와의 협업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추억을, Z세대에게는 레트로 감성의 ‘캐파민(캐릭터 + 도파민)’을 선사할 계획이다. 미샤는 고객 리뷰, X(구 트위터), 커뮤니티 등에서 ‘믿고 쓰는 미샤’, ‘제품력 하면 미샤’라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영감을 받아 이번 협업 캠페인 슬로건을 ‘밋샤옵니다, 미샤’로 정했다. 미샤의 탄탄한 제품력에 텔레토비 특유의 친숙하고 무해한 매력을 더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정...2025.02.24 10:05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86종의 식물 발효 성분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장벽과 모공을 케어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층’과 피부 모공을 집중 관리하는 ‘버블층’, 피부 탄력을 더하는 ‘오일층’ 등 3층상 구조로 구성됐다. 각 층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게 분사되면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숨37º만의 발효 기술로 86종의 식물에서 추출해낸 성분과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으로 완성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와 멜팅 세라마이드를...2025.02.24 10:04
에뛰드가 인기 제품인 ‘순정 디렉터 선크림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순정 디렉터 수분 선크림’은 수분 크림을 바른 듯 가볍고 촉촉한 제형으로 순하고 자극이 적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기존 수분 선크림과는 달리 더블 필터링으로 유기층에서 한번, 수용층에서 한 번 더 자외선을 차단하여 가볍지만 빈틈없는 선 케어가 가능하다. ‘순정 디렉터 무기자차 선크림’은 무기자차 특유의 백탁 현상 없이 빠르게 밀착되는 고보습·마일드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피부에 수분감을 주는 젤-로션 타입의 사용감으로 매끄럽게 발리고 쏙 스며드는 발림성이 특징이다. 자외선으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2025.02.24 10:02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비레디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비레디 서포터즈'는 뷰티와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레디 서포터즈 4기로 선발되면 매월 제공되는 비레디 제품으로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3월 5일까지 모집하며, 선발 시 4월 초부터 7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한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지원 링크는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링커리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3년 째 이어져오고 있는 비레디 서포터즈 활동은 지원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며 점점 더 받은 관...2025.02.24 10:00
지난 2월 20일, 서울시립 동대문 실버케어센터(원장 송영옥)에서 올해 첫 치매동행카페(DDD카페)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김선경), 스마일재단(이사장 이수구), 대한치매구강건강협회(회장 임지준)가 공동 주최하여 치매 예방과 어르신 건강 증진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울특별시회 조지영 이사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구강 건강 교육을 진행했다. 입체조 운동, 스폰지를 활용한 구강 청결 유지법, 근력 강화 운동 등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구강 건강 관리법을 소개하며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어 행복비전센터 윤양순 강사가 ‘웃음...2025.02.24 09:59
신협중앙회는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국 사회적경제조직을 대상으로 저금리 대출상품을 운영한 결과, 2월 기준 누적 2000억원의 금융 공급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사회적경제기업은 (사회적)협동조합, (예비)사회적기업, (예비)마을기업, 자활기업, 생협 등으로 구성되며, 영세한 규모와 낮은 수익성으로 인해 제도적 금융기관에서 자금 조달이 어려운 현실에 놓여있다. 이에 신협은 단순한 재무적 심사를 넘어 사회적 가치 평가와 완화된 심사기준을 적용해 금융 접근성을 높이고 지원 문턱을 낮췄다. 신협은 2016년 7월 ‘신협 상생협력대출금’을 도입하며 본격적인 사회적금융 지원을 시작했다. 신협중앙회와 지역신협이 공동 조성한...2025.02.24 09:58
한샘은 LG화학과 함께 세계 최초로 ‘식물 유래 바이오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가구용 성형자재 개발에 대한 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가구용 성형자재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 한샘 송파점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한샘 SCM본부 고영남 이사와 LG화학 ABS사업부장 김스티븐 전무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친환경 가구용 성형자재 개발 방안을 논의했다. 주방가구나 붙박이장 도어로 활용되는 가구용 성형자재 시장은 현재 약 5000억 규모로 추산된다. 최근 친환경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가구업계에도 친환경 성형자재 개발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집중되고 있다. 홈 인테리어 업계 1위 한샘은 이번 ...2025.02.24 09:57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3월 1일 봄 맞이 축제 '매지컬 블루밍 고라운드'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축제에서는 벚꽃, 튤립, 수국 등 다채로운 꽃을 규모감 있게 만나볼 수 있다. 83타워 벚꽃길은 화려한 조명 '레인보우 블라썸 라이팅'이 어우러져 야간에도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난다. 이월드의 사진 명소 '빨간 2층 버스'는 벚꽃 개화 기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날 수 있도록 83타워 아래 구역으로 이동한다. 포시즌가든에서는 약 33,057㎡(약 1만 평) 대면적으로 조성된 튤립을 만날 수 있다. △다이나믹힐 △로맨틱힐 △주주팜의 비비프렌즈 가든 등에서도 봄꽃 조경을...2025.02.24 09:56
‘스파오키즈’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키즈 데님 컬렉션을 24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스파오키즈는 다양한 핏과 컬러의 데님 제품을 한데 모아, 기존 아동복 시장에서의 단순한 상품 구성과는 차별화하여 '컬렉션'의 형태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매일 입기 좋은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로 등교할 때에도 나들이할 때에도 모두 활용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주력 상품인 데님 팬츠는 스트레이트, 세미 와이드, 부츠컷 등 다양한 핏으로 출시됐다. 허리 전체 밴딩 처리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아동의 신체 사이즈를 고려한 세심한 핏 설계로, 4세부터 13세까지의 아이들이 취향에 따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2025.02.24 09:55
금호타이어가 24일부터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의 승용 및 SUV 차량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참여 가능하다. 대상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전기차 전용 타이어 이노뷔 프리미엄과 마제스티X 솔루스, 크루젠 HP71, 크루젠 HP51 등 이며 3월 22일까지 GS칼텍스X이마트 결합 모바일 상품권 증정과 함께 현장에서 QR 인증 후 구매 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노뷔 프리미엄은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 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차세대 금호타이어 전기차 ...2025.02.24 09:53
KT&G의 2030세대 구성원 협의체인 ‘글로벌 주니어 커미티’가 지난 21일 KT&G 서울본사에서 경영진에게 조직문화 혁신 방안을 제언하는 등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글로벌 주니어 커미티’는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를 목표로 젊은 구성원들과 경영진간의 소통을 주도하는 기업문화 개선 협의체이다. 지난해 사내 공모를 통해 본사·영업·제조 등 전국 기관에서 선발된 8명의 구성원은 약 10개월간 창의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 구축에 앞장섰다. 특히, 그룹사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이색 미니올림픽’을 개최하는 등 구성원 융합에 힘써왔다. 이날 글로벌 주니어 커미티는 동기부여형 인사제도, 역량 강화 등을 핵심 키워드...2025.02.24 09:45
대웅제약 고품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가 다이소와 손잡고 국민 건강 프로젝트를 펼친다. 대웅제약이 다이소에 닥터베어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24일부터 전국 다이소 매장 200곳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간 건강, 눈 건강, 혈압∙혈당∙혈행 관리, 체지방 관리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고민에 따라 총 26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대웅제약은 셀프 메디케이션 시대에 검증된 건강기능식품을 누구나 쉽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할 수 있도록, ‘국민 건강 프로젝트: 누구나 건강할 권리가 있다’를 통해 다이소와 협력해 고품질 제품을 제공한다. 닥터베어는 ▲온 가족 ‘맞춤형’ 올케어 솔루션 ▲대웅제약의 노하우를...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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