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0 10:42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9일 일자리 창출을 통해 국가경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2036년 세계 1위 치과기업’을 목표하는 오스템임플란트는 비전 달성을 위한 핵심과제로 ‘인재 양성’을 꼽고 있다. 글로벌 1위로 가기 위해 ‘제품력’과 ‘영업력’ 배가가 무엇보다 중요하며 이에 초점을 맞춰 R&D와 영업 부문을 중심으로 인적 자원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오스템임플란트는 2024년 한 해 동안만 670명에 달하는 신규 인원을 채용했으며 이 가운데 2030 청년세대에 해당하는 사원, 대리급 인원 비중이 77%에 달한다. 취업 취약계층에 대한 각별한 관심도 돋보였다. 지난...2025.02.20 10:40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025년 무장애 관광 연계성 강화 사업' 신규 대상지로 파주시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무장애 관광 연계성 강화 사업’은 고령자, 장애인, 영유아 동반 가족 등 관광취약계층의 관광향유권을 보장하기 위해 권역 내 무장애 관광을 위한 교통, 숙박, 음식점 등 분절적 시설과 서비스를 연결하여 여행 과정 전반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사업이다. 경기도 파주시는 강원도 강릉시(‘22년 선정), 울산광역시(’24년 선정)에 이어 세 번째로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올해부터 2027년까지 3년간 단계적으로 시행한다. 1차 연도에는 휠체어 리프트가 설치된 버스와 미니밴 등의 특별교통수단을 도입하고 장...2025.02.20 10:21
넥시스디자인그룹이 하이엔드 토탈 리빙 브랜드 ‘KLANT(클란트)’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KLANT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을 고려한 ‘테일러드 리빙(Tailored Living)’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며, 고객이 원하는 이상적인 공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프리미엄 맞춤형 가구를 선보인다. 테일러드 리빙(Tailored Living)은 단순히 가구를 배치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에 맞춰 가구가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하는 것을 의미한다. 기존의 기성 가구와 달리, 공간의 크기와 형태, 사용자의 취향과 동선 등을 고려한 맞춤형 디자인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아름다운 공간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KLANT는 모...2025.02.20 10:21
국제 유가 상승의 영향으로 지난달 생산자물가가 17개월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상승했다. 국내 공급 물가도 넉 달째 오름세를 보이며, 향후 소비자물가에도 상방 압력으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20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1월 생산자물가지수는 지난해 12월(119.52)보다 0.6% 상승한 120.18(2020년 수준 100)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11월(0.1%) 이후 석 달 연속 상승한 것이며, 2023년 8월(0.8%) 이후 17개월 만에 가장 큰 오름폭이다. 전년 동월 대비로도 1.7% 상승하며 18개월째 오름세를 유지했다. 전월 대비 등락률을 품목별로 보면, 농림수산품은 4.0% 상승했다. 이는 농산물(7.9%)과 수산물(1.4%)의 출하 물량 감소에 따른 것이다. 공산품...2025.02.20 10:04
글로벌 브랜드 베네통(Benetton)이 신규 브랜드 '비플랫 베네통'을 2월 21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베네통은 다양한 컬러와 파격적인 비주얼의 광고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이와 같은 베네통은 자신의 본연의 아름다움과 건강한 일상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비플랫 베네통'을 론칭한다. 비플랫 베네통은 'Find your color'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링으로 소비자들에게 '밸런스웨어'라는 새로운 키워드를 이야기한다. 캐주얼한 니트와 데님 제품들에 액티브한 바이커 숏츠와 러닝코어 아이템들을 매치, 일상생활과 아웃도어활동...2025.02.20 10:00
트렌디한 감각과 전통적인 이탈리안 요리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칼리오페’가 이번 봄, 완전히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 단순한 리뉴얼을 넘어, 이탈리아의 미식 문화와 현대적인 창의성이 어우러진 “미식의 재탄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칼리오페의 셰프들은 수개월간 연구를 거듭하며 기존 메뉴에서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리뉴얼 메뉴들을 탄생시켰다.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시그니처 파스타부터 리조또,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완성한 수제 라자냐까지. 각 요리는 이탈리아의 전통성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된 것이 특징이다. 와인 페어링 서비스 또한 한층 진화했다.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리스트와 마리아주(Maria...2025.02.19 17:39
Web3 기반 리워드 월렛 서비스 ‘리워디 월렛(Rewardy Wallet)’이 새로운 ‘Airdrop Launchpad’ 서비스를 출시하며, 사용자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리워드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프로젝트와 사용자를 연결하여, 미션 수행을 통한 보상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이다. Airdrop Launchpad는 파트너사가 원하는 미션을 설정하고, 이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보상을 지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서비스다. 리워디 월렛 유저들은 $RWD 토큰을 활용하여 캠페인에 참여하고, 미션을 수행하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손쉽게 접하고, 다양한 Web3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irdrop Launchpad는 추첨형 캠...2025.02.19 17:08
㈜템푸스에테르(대표 정민경)는 식물세포 기반 PDRN 기술을 활용한 스킨케어 브랜드 ‘베르알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DRN(Polydeoxyribonucleotide)은 인체 DNA와 유사한 구조를 지녀 피부 조직 재생과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성분으로, 베르알가는 무균 기내 배양 기술을 통해 고순도 식물성 PDRN을 추출하는 특허 기술을 개발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기능을 회복하는 제품을 선보인다. 베르알가의 핵심 성분인 '100% 식물성 명월초 잎세포 PDRN'은 무균 기내 배양을 통해 높은 순도와 안전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명월초 잎세포(Callus)는 피부 보습 기능을 강화하고 항산화 및 주름 개선 작용을 촉진하는 역할...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41.74 | ▲11.65 |
코스닥 | 777.24 | ▼0.37 |
코스피200 | 424.41 | ▲0.7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372,000 | ▼78,000 |
비트코인캐시 | 781,000 | ▲2,500 |
이더리움 | 5,927,000 | ▼3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480 | ▼60 |
리플 | 4,025 | ▼48 |
퀀텀 | 3,310 | ▼5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401,000 | ▼101,000 |
이더리움 | 5,925,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10 | ▲40 |
메탈 | 1,002 | ▼3 |
리스크 | 532 | 0 |
리플 | 4,027 | ▼46 |
에이다 | 1,197 | ▼4 |
스팀 | 18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500,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781,000 | ▲1,500 |
이더리움 | 5,930,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470 | ▼90 |
리플 | 4,027 | ▼49 |
퀀텀 | 3,292 | ▼61 |
이오타 | 27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