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7 10:25
네이처리퍼블릭이 북미 시장에서 제2의 전성기를 맞아 전년 동기 대비 25배 성장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북미 시장에서 '투트랙' 전략이 성공적으로 작용했다는 평가다.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에서는 프리미엄, 글로벌 최대 쇼핑몰인 아마존에서는 가성비 전략으로 경쟁력을 높여 두 시장 모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먼저 코스트코에서는 진생 로얄 실크 (미국 제품명: 진생 골드 실크)를 중심으로 높은 이익률을 내고 있다. 지난 6월 코스트코 온라인몰 론칭 이후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한달도 채 되지 않아 1만여 개 판매, 그 결과 2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빠른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2024.12.17 08:40
쿠팡이 해외 직수입 상품들을 최대 75%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세일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이 직수입한 인기 글로벌 브랜드의 가전·디지털, 완구,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해외 직수입 상품들을 최대 75% 할인가에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주문 금액이나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 무료배송 받을 수 있다. 먼저 18일까지 △레녹스 홀리데이 루나스 에잇피스 네스팅 디너웨어 세트를 11만원대에 선보인다.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 클래식 라지 조립박스(10698)는 4만원대에 만날 수 있다. 영국 프리미엄 애착인형으로 유명한 △젤리캣 바쉬풀 테리어 강아지(M)는 4만원대에 준비했다...2024.12.16 10:54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6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글로벌 선도 브랜드로서 미주 지역에서 선전하고 있는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가 실적을 견인하며 성장세를 이끌었다. 전년 대비 라네즈 127%, 설화수 308%, 이니스프리 70%로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라네즈의 경우, 대표 제품인 ‘립 글로이 밤’, ‘립 슬리핑 마스크’ 2개 제품이 립 밤(Lip Balm) 카테고리에서 나란히 1·2위를 차지했으며, 뷰티 전체 카테고리인 뷰티 앤 퍼스널 케어(Beauty&Personal care) 부문에서도...2024.12.16 09:43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에 공식 입점한다. 또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헤어케어 라인도 선보이게 됐다. 최근 알럭스에 글로벌 인기 브랜드 입점 속도가 빨라지면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발망은 오는 23일까지, 랑콤은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알럭스는 오늘부터 랑콤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제품 50여종이 입점한다고 밝혔다. 1935년 설립된 랑콤은 13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로레알그룹의 대표적인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다. 이번 입점으로 다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를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게...2024.12.16 09:42
CJ프레시웨이의 학교 급식 전문 식자재 브랜드 ‘튼튼스쿨’이 오늘부터 ‘TWS와 함께하는 랍스터 특식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일부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하며 인기 아이돌 그룹 TWS(투어스)가 함께한다. CJ프레시웨이는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연말 특식은 멤버들이 가장 좋아하는 급식 메뉴로 손꼽은 ‘랍스터 치즈구이’를 메인 메뉴로 한다. 신선한 고품질 랍스터테일이 CJ프레시웨이만의 특별한 레시피와 함께 각 학교에 공급된다. 이벤트 특식에는 QR 코드가 포함된 미니 포토 엽서가 제공될 예정이다. 학생들은 이를 통해 TWS가 전하는 미공개 영상 편지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는 여섯 명의 멤버들이 전하는 응...2024.12.13 14:05
오뚜기가 스프 전문 브랜드 SOUPER와 협업해 오뚜기카레와 분말 스프를 활용한 ‘카레 스프’, ‘크리스마스 스프’, ‘구운 콘 스프’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카레 스프’는 푸짐한 야채와 ‘오뚜기카레 약간 매운맛'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풍미의 카레 스프로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미각을 사로잡는다. ‘크리스마스 스프’는 시즌 맞이 메뉴로, 로스팅한 미소와 부드러운 오뚜기 크림스프 위에 페퍼잭 치즈가 어우러지는 스프다. 오뚜기 옥수수 스프 베이스에 바삭한 콘 토핑으로 완성되는 ‘구운 콘 스프’는 고소한 맛은 물론 식감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협업의 콘셉트는 ‘한 입의 온기로 시작하는...2024.12.13 13:28
하이네켄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운전하실 건가요? 절대 술 마시지 마세요(When You Drive Never Drin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음주운전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즐겁고 안전한 음주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서울 지역 내 100여개 바와 펍 등에서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캠페인 메시지 ‘운전하실 건가요? 절대 술 마시지 마세요’가 적힌 코스터 10,000개를 제작해 선정된 100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배포한다. 또한, 매장 내에 배너를 설치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메시지를 노출해 고객들이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일 수...2024.12.13 13:08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 주문건수를 집계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배 이상 증가하고, 4050 여성의 주문 비중이 절반 이상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현장 생방송, 인플루언서 협업, 직원 출연 1인 방송 등 이색 콘텐츠를 선보이며 라방 경쟁력 강화에 집중해 왔다. 최근에는 라방 전문 쇼호스트를 배치해 화제성에 전문성까지 갖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고객들로부터 특히 좋은 반응을 얻었던 콘텐츠는 지난 3월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현장 라이브 방송이다. 중장년층에게 익숙한 백화점에...2024.12.13 13:06
이랜드 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캐릭터 로니(LLONY)를 활용한 한정판 순금카드를 온·오프라인에서 본격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순금카드는 1g 중량에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된다. 'Merry Christmas', '2025' 등 시즌 메시지를 담은 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대표 디자인인 '크리스마스 빌리지' 순금카드는 눈이 소복하게 쌓인 마을에서 트리를 장식하는 로니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로니 순금카드는 12월 6일 공식 온라인몰 선판매 시작 이후 직전 주 대비 순금카드 카테고리의 전체 판매량이 ...2024.12.13 09:07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는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오코어(BYOCORE)’가 ‘제26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브랜드 부문 유일한 정부시상 제도다. 혁신적인 브랜드 경영 성과로 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를 선발해 대국민 공개 검증을 거쳐 최종 순위를 매긴다. 우수상에 해당하는 장관상을 수상한 ‘바이오코어’는 국내 최고 수준의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함량·고기능성 유산균 시장을 선도하고, 소비자의 근본적인 건강 개선을 위한 차별화된 ...2024.12.12 12:04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숙취해소 인체적용시험 가이드라인에 따라 상쾌환 전 제품에 쓰이는 글루타치온 성분의 숙취해소 효과를 테스트한 결과 숙취해소 효과를 입증하는 과학적 근거를 확인했다고 12일 밝혔다. 삼양사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9월까지 10개월간 글루타치온의 숙취해소 효과를 확인하는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다. 테스트는 음주 30분 전 글루타치온 성분을 섭취한 실험군과 가짜약을 섭취한 대조군의 생체 지표를 비교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연구 수행은 차의과대학교 분당차병원이 맡았다. 글루타치온(Glutathione)은 숙취의 주요 원인이 되는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체내 분해와 체외 배출을 돕는다. 이는...2024.12.12 11:58
쿠팡이 고객 보호를 위해 정부기관 등과 협력해 스미싱 예방을 돕는 ‘안심마크’를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 안심마크 도입으로 쿠팡 고객을 포함한 국민이 쿠팡이 실제 문자를 보냈는지 여부를 쉽게 알 수 있어 스미싱 범죄 피해 예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은 고객 보호를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이동통신사 등과 협력해 유통업계 최초로 ‘안심마크’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스미싱은 문자메시지와 낚시의 합성어로, 문자메세지를 이용한 휴대전화 해킹을 뜻한다. 주로 공공기관을 사칭해 인터넷주소 클릭을 통한 악성 앱 설치를 유도하고 개인정보를 탈취해 피해를 입히는 식이다. 스미싱 일당의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2.03 | ▲26.26 |
코스닥 | 799.37 | ▼1.10 |
코스피200 | 432.49 | ▲4.4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5,662,000 | ▲368,000 |
비트코인캐시 | 701,000 | ▼1,500 |
이더리움 | 4,169,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870 | ▼60 |
리플 | 4,057 | ▼23 |
퀀텀 | 3,170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5,703,000 | ▲303,000 |
이더리움 | 4,165,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880 | ▼50 |
메탈 | 1,090 | ▲6 |
리스크 | 607 | ▼2 |
리플 | 4,052 | ▼35 |
에이다 | 1,025 | ▼10 |
스팀 | 200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5,670,000 | ▲310,000 |
비트코인캐시 | 701,500 | ▼1,000 |
이더리움 | 4,167,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990 | ▲100 |
리플 | 4,053 | ▼30 |
퀀텀 | 3,170 | ▲20 |
이오타 | 304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