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24 09:00
[더파워=이지숙 기자]㈜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의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가 새로운 뮤즈로 배우 박민영을 발탁하여 함께 진행한 2021 가을 시즌 화보를 선보인다.이번 가을 화보는 기존에 보유한 에고이스트 제품뿐만 아니라 영 캐주얼 무드로 이루어진 캡슐 라인 ‘YOUTHFUL HERITAGE(유스풀 헤리티지)’을 함께 전개한다. 에고이스트의 헤리티지 라인은 퀄리티 높은 소재와 함께 포멀과 캐주얼 사이를 아우르는 대세인 영 뉴프레피 룩(new preppy) 컨셉을 표현하는 캡슐라인이다. 이와 더불어 전개하는 제품은 투마일웨어(two-mile wear)를 레트로 캐주얼 믹스 스타일로 풀어내어 많은 변화를 경험하는 우리 일상에서2021.07.27 17:58
[더파워=이지숙 기자]방탄소년단의 애장품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의상이 16만2,500달러, 한화로 1억8,151만원에 낙찰되고, 저스틴 비버의 스튜디오 방문권이 무려 100만달러에 낙찰됐다.'서태지와 아이들' 이주노가 부사장으로 역임하고 있는 베리스토어는 '한류' K컨텐츠를 소비하는 국내외 팬덤을 유저로 스타와 쇼핑, 기부부터 샐럽 물품 판매까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시스템화했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베리스토어는 기부금 전달 시 암호화폐 베리를 사용해 자금의 흐름이 데이터로 저장될 수 있게 했다. 출석체크와 상품 공유하기, 친구 초대하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베리(BERRY)를 획득할 수 있2021.06.03 15:42
[더파워=이지숙 기자]국내최고의 동호인 마라톤대회인 손기정 평화 마라톤대회가 2021년 11월 21일 개최된다.우리 민족 최초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대한민국 1호 스포츠영웅으로 기념되는 손기정선수의 업적과 정신을 이어가는 손기정 평화 마라톤대회는 2005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지난 16년간 국내 최고의 동호인마라톤대회로 성장하였고 매년 1만여명 이상의 국민들이 함께 하는 스포츠이벤트로 자리잡았다.특히 2020년 처음 직면한 코로나 팬데믹의 열악한 상황속에서도 불구하고 대회 전용 마라톤앱을 이용하여 비대면 언택트행사로 진행되었던 작년 15회 대회는 참가자 9,200여명이 자신이 원하는 코스에서 자발적으로 동시에 참여,2021.05.06 15:18
[더파워=이지숙 기자]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사업으로 제작하고 시민방송 RTV에서 방영한 어린이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레인보우 기사단의 황금 레시피' 가 휴스턴 국제영화제 어린이 부문에서 실버 레미(은상)을 수상했다. '레인보우 기사단의 황금레시피'는 한국에 살면서 다양한 나라의 문화를 가지고 있는 어린이들이 모여 친구가 되고 음식 여행을 떠나는 내용이다. 여행지 곳곳에서 퀘스트를 받고 미션을 수행하는 포맷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매회 최종 퀘스트는 해당 지역의 전통 음식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드는 것이다.1, 2회는 한국의 안동과 정선에서 3, 4회는 대만의 가오슝과 고산지역 루카이족 마을에2021.04.02 11:48
[더파워=이지숙 기자]오는 4월 11일 오후 5시, 베하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이사장 이영만)의 ‘클래식으로 읽는 안데르센의 추억’ 2탄 인어공주가 세종문화회관 M시어터에서 열린다. 베하필의 ‘클래식으로 읽는 안데르센의 추억’은 안데레센 4대 동화를 클래식으로 해석, 무대에 올리는 공연이다. 봄 ‘나이팅게일’, 여름‘인어공주’, 가을 ‘백조왕자’, 겨울 ‘눈의 여왕’으로 지난 해 나이팅게일을 초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연주회의 ‘인어공주’이다. 자크 오펜바흐의 오페라 <호프만의 이야기> 중에서 ‘뱃노래’로 시작해 영화 <인어공주> 주제가로 마무리하는 연주회다. 베하필하모닉의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김2021.03.30 14:54
[더파워=조성복 기자]국립해양과학관이 국민들의 해양과학 지식 함양과 해양문화 전파를 위해 오는 4월 30일까지 '2021 국립해양과학관 바다사랑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이번 공모전은 ▲ 해양문화(예술, 미술, 안전 등) 부문 ▲ 국립해양과학관 전시관 홍보 부문으로 나눠 실시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UCC는 3분 이상 5분 이내 영상으로 광고,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영화, 플래시몹 등 장르 제한은 없다. UCC 영상을 해시태그 2개(#국립해양과학관, #국립해양과학관UCC공모전)와 함께 유튜브에 업로드한 뒤 참가 신청서와 UCC 영상을 4월 30일까지 홍보 포스터에 적힌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국립해양과학관은 출2021.02.18 12:54
[더파워=이지웅 기자]'커버낫'을 전개하는 배럴즈가 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SNS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고고챌린지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근본적으로 줄이기 위한 탈 플라스틱 실천 운동이다. 플라스틱 줄이기를 위해 하지 말아야 할 행동 한 가지를 거부하고, 해야 할 한 가지 실천을 약속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윤형석 배럴즈 대표는 성래은 영원무역홀딩스 대표에게 릴레이를 이어 받아 고고챌린지 캠페인을 이어 갔다.윤 대표는 일회용컵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고 비닐 쇼핑백 대신 생분해성 쇼핑백 사용을 권하고 지구를 위한 플라스틱 줄이기를 약속했다.윤 대표는 다음 실천 주2021.02.05 14:32
[더파워=최수영 기자]오는 17일 개봉을 확정한 2021년 첫 코믹 액션 영화 '미션파서블'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션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열정 가득한 비밀 요원 '유다희'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코믹 액션 영화다.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하는 선금 만능주의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임무 완수를 위해서라면 목숨도 바치는 엘리트 수습 요원 '유다희'의 첫 만남부터, 뭔가 2% 부족한 두 사람의 콤비 플레이까지 예고해 궁금증을 유발한다.탱고 카페 회원, 정체불명 푸에르토리코인 등 임무 완수를 위해 위장 잠입도 마다하지 않는 두 사람의 도2021.02.03 19:20
[더파워=조성복 기자]인천서구문화재단이 지난 29일 문화다양성 확산을 위한 무지개다리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문화체육관광부는 26개 운영 기관 중 5개 기관을 선정해 이번 표창을 수여했다. 인천 서구는 무지개다리 사업 신규 기관으로 운영 1년차에 장관 표창을 수여받아 앞으로 지역 내 문화다양성 활성화와 확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무지개다리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화다양성 확산 사업이다. 2020년도 무지개다리 사업은 지역·세대·성별·인종·종교 등 다양한 문화적 차이를 지닌 지역사회 구성원들 간의 소통과 교류를 촉진하는 문화다양성 프로그램 공모로 지역 문2021.01.23 23:06
[더파워=신재영 에디터]채식주의를 뜻하는 '비건'이 식품 분야를 넘어 뷰티 업계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소비를 통해 자신의 신념을 드러내는 미닝아웃의 영향 때문이다. 이들은 동물성 원료 사용 및 동물 실험 여부를 확인하는 등 가치관에 맞는 제품을 지향한다. 건강한 피부는 물론 지속가능성까지 생각한 비건 뷰티 브랜드를 만나보자. 멜릭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다.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100% 채식주의 화장품으로 미국 PETA의 비건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대표 제품 '비건 립버터'는 벌꿀 대신 천연 비건 재료인 아가베와 시어버터를 담아 온 가족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 코랄2021.01.09 10:25
[더파워=신재영 에디터]코로나19 이후 가장 큰 변화를 겪게 되는 공간은 집이다.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면서 먹고, 자고, 일하는 모든 활동의 중심지가 집이 됐다. '트렌드코리아 2021'의 저자 김난도 교수는 새해 트렌드로 집의 기능이 다층적으로 형성된다는 의미의 '레이어드 홈'을 제시했다. 레이어드 홈이란 여러 벌의 옷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 룩 패션처럼 집이라는 공간의 원래 기능 위에 새로운 층위의 기능이 덧대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레이어드 홈의 첫 번째 층위는 집 본래의 기능을 강화한 '기본 레이어'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 본래의 안식처 기능이 강화되고 있다.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교체 주기 축소'와 '고급2021.01.08 23:38
[더파워=신재영 에디터]중고 상품으로 여러 차례 거래가 됐지만, 신상품과 다름없이 받아들여진다는 의미의 'n차 신상'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 주요 소비층인 4050세대는 물론, 최근에는 1020세대까지도 중고 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습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중고거래 시장이 커지고 있는 이유는 다양하다. 코로나로 인한 집콕 소비 증가, 쉽고 안전한 거래 플랫폼, 합리적 소비 등이 그 이유다. 또한 젊은 층에게는 흔하지 않은 상품을 찾는 일종의 '취미'로 분석되기도 한다. 중고거래가 이루어지는 플랫폼 네가지를 살펴보자. ◇ "중고 거래의 원조" :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중고나라는 2003년 카페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8.76 | ▲30.03 |
코스닥 | 796.80 | ▲14.29 |
코스피200 | 432.45 | ▲3.9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514,000 | ▲289,000 |
비트코인캐시 | 813,500 | ▲1,500 |
이더리움 | 6,622,000 | ▲4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220 | ▲360 |
리플 | 4,226 | ▲35 |
퀀텀 | 4,639 | ▲3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609,000 | ▲309,000 |
이더리움 | 6,620,000 | ▲3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250 | ▲390 |
메탈 | 1,044 | ▲4 |
리스크 | 551 | ▲4 |
리플 | 4,224 | ▲32 |
에이다 | 1,281 | ▲17 |
스팀 | 18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500,000 | ▲320,000 |
비트코인캐시 | 814,000 | ▲3,000 |
이더리움 | 6,625,000 | ▲4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220 | ▲360 |
리플 | 4,227 | ▲33 |
퀀텀 | 4,632 | ▲14 |
이오타 | 285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