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리쏘안마의자는 리쏘 신정점을 리퍼 안마의자 전문 매장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리퍼’란 리퍼비시(Refurbish)라는 영어 단어의 줄임말로, 구매자가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정상제품이나 제조나 유통과정에서 오류로 미세한 흠집 등이 있는 제품, 단순 전시용으로 사용한 깨끗한 상품을 보수하고 재포장 하여 저렴하게 판매하는 걸 뜻한다.
고물가, 경기침체 상황이 지속되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고객들의 리퍼 제품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리쏘 안마의자는 운영중인 신정점을 리퍼 전문관으로 탈바꿈하고, 제품 상태를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를 할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리쏘 안마의자에서 판매되는 리퍼 안마의자는 본사에서 수거하여 전문담당자의 기능 및 클리닝을 통해서 검수를 하고, S급부터 B급까지 철저한 등급 분류를 통해서 제품 상태에 따라 차별성 있는 가격으로 보다 합리적인 구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4D 듀얼 무빙 신제품 오딘2 부터 스테디셀러 이지움 노블, 씨엘로S, 벨레스 등 다양한 제품을 리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신제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리쏘 관계자는 “실제로 고객 분들의 리퍼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보고 꼼꼼한 체크를 하실 수 있게 신정점을 리퍼 전문관으로 마련하여 운영 중이다. 리쏘 신정점은 서울 안에 대형 리퍼 전문관으로 작은 소형 제품부터 큰 전신 안마의자까지 리쏘의 다양한 리퍼 안마의자를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장점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