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원 이동 없이 한번에 학위 및 자격증 취득 가능
(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25년 업력의 온라인 전문 교육기업 ㈜휴넷의 계열사가 운영하는 ‘휴넷평생교육원’이 학점은행제를 통해 자격증·학위 취득을 원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3월 마지막 개강반 수강생을 20일(목)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휴넷평생교육원의 3월 개강반 수강 시 15주 과정을 수료 후 올해 8월에 학위를 취득할수 있지만, 이후 개강반 수강 시에는 내년 2월에 학위 취득이 가능하여 3월 개강반에는 많은 수강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17년 연속 국평원 평가인정 인가를 취득한 휴넷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공인회계사, 한국어교원, 평생교육사, AICPA, 경영학, 심리학, 반려동물관리 과정의 학위·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과목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휴넷평생교육원에서 학점은행제를 시작하는 수강생들은 교육원 이동 없이 한번에 원하는 학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휴넷평생교육원은 △과목 이수율 99.6% △전문가의 1:1 무료 컨설팅 △PC-모바일 완벽 연동 등의 높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수강생 추천율 99%를 달성한 바 있다.
휴넷평생교육원의 직장인 수강생은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취업을 하여 휴넷평생교육원에서 경영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 후 이직에 성공하여 반도체 계열의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다”며 수강 후기를 남겼다.
한편, 휴넷평생교육원은 3월 개강반 수강생들을 위해 ‘3월 대개강, 역대급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은 다짐만 남겨도 단과/패키지 5% 중복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3월 개강반 수강신청 시 LG그램, 갤럭시 워치7, 에어팟 4세대, 네이버페이 5만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복권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