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경호 기자] 여기어때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규모 패키지 여행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여기어때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이벤트 기간 내 패키지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5%를 포인트로 환급한다고 밝혔다. 환급 포인트는 최대 5만원까지이며, 여기어때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예약한 고객 중 매주 1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숙소 브랜드 ‘블랙’ 전용 50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된다.
패키지 여행 상품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최저가 타임세일’을 통해 공개된다. 첫 라인업에는 일본 오사카, 필리핀 보라카이, 중국 장가계·내몽골, 서유럽, 미국 서부 등 다양한 인기 노선이 포함됐으며,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밖에 추석 연휴 출발 상품, 쇼핑 일정과 추가 옵션이 없는 특가 상품도 마련됐다. 여기에 결제 수단별 최대 15만원 할인,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할인,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최윤성 여기어때 아웃바운드마케팅전략팀장은 “전 세계 여행 수요에 발맞춰 다양한 패키지 여행 상품과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준비했다”며 “초기 예약 고객에게 체감도 높은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경호 더파워 기자 lkh@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