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4일부터 20일까지 단 7일간, 치즈핑치킨·맵슐랭치킨 등 인기 메뉴 4종 할인 판매
[더파워 최성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은 초복을 맞아 7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인기 메뉴 4종의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한창인 복날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건강한 여름 보양식을 제안하고, 자담치킨만의 프리미엄 웰빙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할인 대상 메뉴는 △치즈핑치킨+콜라1.25L △반반순살치킨+콜라1.25L △맵슐랭치킨+치즈볼+콜라1.25L △3반순살치킨세트(맵슐랭마일드)+콜라1.25L 등 총 4종이다. 해당 제품들의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랫폼 내에서 총 5,0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번 초복 프로모션은 모바일 쿠폰을 활용한 선물 문화의 확산에 부응하고 카카오 선물하기 내 브랜드 노출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데에 중점을 두었다. 선물받은 모바일 쿠폰은 전국 자담치킨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자담치킨 전용 주문앱에서 이미지 등록만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여름철 건강을 챙기기 위한 중요한 시기인 초복을 맞아, 가족이나 지인에게 자담치킨을 선물하여 자담치킨의 대표 메뉴를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담치킨은 2011년 브랜드 론칭 이후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를 치킨 원료육으로 도입한 프랜차이즈로, ‘프리미엄 웰빙 치킨’이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표방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75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통모짜렐라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치즈핑치킨’과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한 ‘맵쏘이킥치킨’ 등 신메뉴를 잇달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