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CJ온스타일은 ‘컴온스타일’ 첫날인 17일 오전 11시에 진행된 1차 한정 판매(드랍)에서 팝마트 인기 캐릭터 ‘라부부’와 ‘크라이베이비’ 상품이 5분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2차 드랍은 이날 오후 8시 ‘라부부 키링’으로 이어지며, 행사 기간인 오는 2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두 차례씩 드랍이 진행된다.
오전 10시에 진행된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는 배우이자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출연해 팝마트 캐릭터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언박싱을 선보였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10만 명이 접속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라부부’와 ‘크라이베이비’뿐 아니라 ‘히로노’ 시리즈도 품절 행렬이 이어졌다. 특히 방탄소년단(BTS) 뷔가 지난 4일 파리 패션위크 출국길 공항패션에서 가방에 달았던 히로노 인형은 17일 자정 판매 개시 직후 주문이 폭주하며 반나절 만에 매진됐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팝마트X서울’ 콘셉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팝마트 캐릭터들이 남산타워, 광화문, DDP 등 서울 주요 랜드마크를 방문하는 모습을 담아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CJ온스타일의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컴온스타일’은 17일부터 26일까지 열린다. 팝마트 협업을 비롯해 셀럽·인플루언서 100인이 직접 추천한 상품을 ‘요즘 잘산템’ 콘셉트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