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볼빅)[더파워=김찬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회장 문경안)이 마블과 디즈니와 협업해 캐릭터 스페셜 4구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4구 세트는 총 5종류다. 디즈니 제품 3종과 마블 제품 2종을 발매한다. 기존의 4구 세트와는 다르게 공이 가로로 길게 나열된 포장을 적용해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냈다.
마블 스페셜 4구 패키지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2가지 종류가 출시됐다. 각각의 정체성을 살린 상자 디자인과 함께 겉면에 금지와 은지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기존에 많이 사용된 색깔 볼마커 대신 옛 된 느낌의 볼마커를 함께 구성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마블 패키지의 골프공은 볼빅이 출시한 세계 최초 무광택 컬러볼로 실전에서 눈부심을 감소시켜주는 특수 코팅 기술이 적용됐다. 선명하고 다양한 색상 구현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을 보유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디즈니 스페셜 4구 패키지는 달마시안,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3가지 종류가 출시됐다. 고급스러운 포장에 각각의 캐릭터를 귀엽게 그렸으며, 티홀더와 입체 볼마커를 함께 구성했다.
달마시안 4구 패키지는 상자 전면에 달마시안 특유의 얼룩 무늬 문양을 넣었으며, 4개의 공에 각각 다른 달마시안 캐릭터를 담아 공 하나하나의 가치를 높혔다. 또한, 볼마커 대신 티홀더를 함께 구성했으며 달마시안 캐릭터가 티를 물고 있는 듯한 구성으로 재미를 더했다.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4구 패키지는 파스텔색의 포장지 위에 각각 금박과 은박으로 캐릭터를 표현했다. 함께 구성된 볼마커는 착용 시 깜찍한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가 모자챙 위에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번 패키지는 3월부터 볼빅몰과 전국 주요 골프 매장, 이마트, 골프존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