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4일부터 16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5,000명 대상 2만원 상당 에이피엠 상품권 제공
사진제공=에이피엠 코인
[더파워=함현선 기자] 동대문 대형 의류 도매 쇼핑몰인에이피엠(apM)과 협업 중인 블록체인 프로젝트 에이피엠 코인(apM Coin)이 비트렉스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오는 11월 14일 앞두고 있다.
이번 상장을 기념해‘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에이피엠(apM) 과 에이피엠럭스(apM Luxe) 및 에이피엠플레이스(apM PLACE) 전 고객 및 방문자를 대상으로 11월 4일 월요일 오후 8시부터 11월 16일 토요일 오전 5시까지 에이피엠플레이스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행사 현장서 에이피엠멤버스 어플리케이션 사전 가입 및 비트렉스 글로벌 회원 가입하면 된다.특히,선착순 5,000여 명에 대해서는 2만원 상당의 apM 상품권(에이피엠, 에이피엠럭스, 에이피엠플레이스 모두 사용 가능)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참여 고객 전원은 즉석에서 만든 붕어빵도 제공받을 수 있다.
에이피엠 코인의 석광일 CEO는 “에이피엠 코인은 에이피엠 그룹의 의류 도매 시장 비즈니스 노하우를 활용해 의류 도매 시장에 최적화된 블록체인 기반 고객 보상 및 결제 시스템 구축에 초점을 맞춘 프로젝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에이피엠 코인의 첫 상장을 비트렉스 글로벌은 대형 거래소에서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이번 마케팅을 통해 진정한 블록체인 상용화의 길을 열어가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다”라고전했다.
한편, 에이피엠 쇼핑몰의 자체 부대 시설 포함 여러 비즈니스 영역에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디지털 거래 시스템을 점진적으로 도입함으로써 효율적이고 편리한 거래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이번 거래소 상장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