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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전국 가맹점협의회 지역 회장단 간담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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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전국 가맹점협의회 지역 회장단 간담회' 개최

김시연 기자

기사입력 : 2021-09-15 14:22

임금옥 bhc대표 "그동안 진행해온 본사와 가맹점 간 역할 및 책임 더 충실히 할 것"

15일 bhc치킨은 전날 가맹점과의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열고 상생 경영 방안 등을 논의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bhc치킨]
15일 bhc치킨은 전날 가맹점과의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열고 상생 경영 방안 등을 논의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bhc치킨]
[더파워=김시연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최근 가맹점들과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열고 지속적인 성장과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방안 등을 논의했다.

15일 bhc치킨은 지난 14일 오전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위한 ‘2021년 bhc치킨 전국 가맹점협의회 지역 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bhc치킨 전국 가맹점협의회 회장단 대표인 성서메가타운점 외 30개 가맹점과 임금옥 bhc치킨 대표 등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방역 당국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열린 이번 간담회에서는 올해 경영 성과와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고 매장 현장의 건의사항을 폭넓게 청취하는 등 지속 성장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임금옥 bhc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올해도 가맹점 매출이 지난해에 이어 두 자릿수 성장을 보이고 있다”며 “이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신 가맹점 사업주 여러분들의 노고 때문”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현재 bhc치킨 가맹본부는 놀라운 성공 스토리를 만들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본사는 성공 스토리 주인공인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은 물론 동반 성장이라는 프랜차이즈업의 본질에 충실하기 위해 본사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임 대표는 ‘2021년 경영 성과’ 발표를 통해 올해 점포 환경개선을 진행한 매장의 매출이 개선 전보다 평균 20%대 늘어나 인프라 개선 지원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함께 지난 2019년 대비 10배 성장하는 등 기존 제품 매출에 영향을 끼치지 않고 독자적인 매출을 형성한 부분육 시리즈가 올해에도 성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bhc치킨은 인프라 개선 효과와 뛰어난 제품력, 품질 강화 활동 및 비대면 소비 활성화에 따른 배달 수요 증가로 올해에도 두 자릿수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서는 가맹점들과 코로나 사태에 따른 비대면 소비시대를 맞아 마케팅과 소비자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등 향후 트렌드를 선도해 내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가자는데 뜻을 같이했다.

임 대표는 “bhc치킨의 놀라운 성장은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추진해 온 친절, 청결, 균일한 맛 제공을 위한 노력들이 모아져 각각의 경쟁력이 높아졌기 때문”이라며 “내년에도 가맹점 매출의 활성화를 위해서는 그동안 진행한 본사와 가맹점 간 본연의 역할과 책임에 보다 더 충실히 하는 것은 물론 고객중시 QCS 활동 강화로 위생을 더욱 철저히 해 고객의 지속적인 신뢰 확보가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가맹점들 역시 임 대표가 강조한 믿고 먹을 수 있는 최상의 품질유지에 뜻을 같이하며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본사와의 소통에도 적극 임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가맹점 사업주는 “점포 환경 개선을 통해 크게 매출이 증가했고 무엇보다 고객분들이 변화된 매장을 더 좋아해 주신다”라며 “매출 증가의 가장 큰 원동력은 브랜드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하는데 오늘 본사와 격의 없이 다양한 의견들이 나와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가맹점 사업주는 “배달 수요 증가로 코로나19라는 큰 파도를 잘 넘기고 있는데 이는 다양한 신메뉴 출시, 콤보 시리즈 등 뛰어난 제품 보유, 균일한 품질 유지 등을 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신메뉴 개발과 경쟁사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개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bhc치킨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가맹점과의 접점을 확대해 매장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상생경영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가맹점 경쟁력을 높여 동반 성장하는 모범적인 외식 기업으로서 업계를 리드해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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