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22 (화)

더파워

아모레퍼시픽, BTS 美 콘서트 스폰서로 참여...홍보영상 등 통해 K-뷰티 소개

메뉴

산업

아모레퍼시픽, BTS 美 콘서트 스폰서로 참여...홍보영상 등 통해 K-뷰티 소개

김시연 기자

기사입력 : 2021-11-29 16:08

콘서트 첫 날인 지난 27일 약 1만명 관람객 부스 방문...내달 1~2일 콘서트도 스폰서로 참여

지난 27일 열린 방탄소년단 미국 콘서트 현장 아모레퍼시픽 부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지난 27일 열린 방탄소년단 미국 콘서트 현장 아모레퍼시픽 부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더파워=김시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해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며 K-뷰티 열풍을 주도했다.

29일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당시 아모레퍼시픽은 콘서트 현장 내에 마련한 부스에서 라네즈의 주요 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씨 크림’ 등의 샘플과 홍보물을 현지 고객들에게 선물했다.

특히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인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의 홍보 영상을 상영해 현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외에도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 포스터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포토 이벤트 등도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공연 기간 중 첫날인 지난 27일 하루 동안 약 1만명의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12월 1일부터 2일까지 개최되는 나머지 콘서트에도 부스 운영 및 영상 상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K-문화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북미 시장의 중요도가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210.81 ▲22.74
코스닥 821.69 ▲1.02
코스피200 434.56 ▲3.46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950,000 ▼202,000
비트코인캐시 719,000 ▼4,000
이더리움 5,197,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3,440 ▼200
리플 4,915 ▲14
퀀텀 3,524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855,000 ▼145,000
이더리움 5,200,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3,430 ▼140
메탈 1,180 ▲2
리스크 684 ▲2
리플 4,920 ▲21
에이다 1,242 ▼8
스팀 21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080,000 ▼120,000
비트코인캐시 715,500 ▼9,000
이더리움 5,20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3,460 ▼160
리플 4,914 ▲11
퀀텀 3,525 ▼11
이오타 33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