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22 (화)

더파워

롯데홈쇼핑, 연말 홈파티 고객 증가 예상에 프리미엄 상품 판매 집중

메뉴

산업

롯데홈쇼핑, 연말 홈파티 고객 증가 예상에 프리미엄 상품 판매 집중

김시연 기자

기사입력 : 2021-12-08 14:01

'헤렌드' 등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 크리스마스 한정판 상품 등 단독 판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더파워=김시연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미크론 등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올해 연말 홈파티를 즐기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부터 유명 셰프의 간편식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국내 첫 오미크론 확진자가 발생한 이달 1일부터 지난 7일까지 주방용품, 식품 주문수량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0%, 30%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중 독일 주방 브랜드 ‘휘슬러’ 프라이팬세트는 60분 동안 주문금액 14억원을 기록하는 등 고가 프리미엄 상품의 판매가 특히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최유라쇼’ 등 대표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상품을 단독 판매하는 등 다양한 홈파티 상품을 소개할 방침이다.

먼저 오는 9일 오후 9시 40분 ‘최유라쇼’에서는 약 200년 전통의 헝가리 명품 티웨어 브랜드 ‘헤렌드’의 ‘퀸 빅토리아 찻잔 세트’를 선보인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이 왕실에서 애용해 인지도가 높아진 ‘헤렌드’의 ‘퀸 빅토리아 찻잔 세트’에는 동양적인 디자인에 화려한 색감의 꽃과 나비들이 각인되어 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스테디셀러 ‘아포니 라인’을 비롯해 ‘퀸 빅토리아 티팟’, ‘커피팟’ 단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16일 오후 8시 40분에는 독일 명품 식기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의 ‘토이딜라이트 크리스마스 브런치 세트’를 단독 소개한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산타클로스’, ‘트리’ 등 이색 디자인의 식기 총 13종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스웨덴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스켑슐트’의 프라이팬 등 홈쿡 트렌드를 겨냥한 상품도 선보이며 간편한 파티 준비를 위한 음식도 함께 판매한다.

레스토랑 간편식(RMR)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맛’을 통해 최현석 셰프의 스테이크, 소고기 빅립 등 간편조리 식품을 선보이며 롯데홈쇼핑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도 랍스터, 소시지 등 연말 파티족을 위한 상품을 지속 판매할 계획이다.

김덕영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연말 모임 대신 집에서 시간을 보내려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홈파티 수요를 겨냥한 상품을 선별해 선보이게 됐다”며 “해외 명품 브랜드의 한정판 제품 등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수요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210.81 ▲22.74
코스닥 821.69 ▲1.02
코스피200 434.56 ▲3.46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693,000 ▼393,000
비트코인캐시 717,000 ▼4,000
이더리움 5,141,000 ▼57,000
이더리움클래식 32,900 ▼550
리플 4,871 ▼53
퀀텀 3,465 ▼6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601,000 ▼299,000
이더리움 5,141,000 ▼54,000
이더리움클래식 32,930 ▼480
메탈 1,167 ▼17
리스크 677 ▼7
리플 4,867 ▼51
에이다 1,225 ▼20
스팀 215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770,000 ▼240,000
비트코인캐시 714,000 ▼5,500
이더리움 5,140,000 ▼60,000
이더리움클래식 32,880 ▼590
리플 4,875 ▼48
퀀텀 3,477 ▼48
이오타 3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