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박현우 기자] 쿠팡이 ‘로켓설치’가 가능한 인기 가구 브랜드를 대상 최대 25% 할인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로켓설치 대상 인기 가구 상품은 10%에서 최대 15%까지 즉시할인이 된다.
제휴 카드 10% 할인을 추가로 적용하면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할인 대상 카드는 KB국민, 롯데, BC, 농협, 삼성, 하나 카드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현대리바트, 스튜디오삼익, 에몬스, 샤바스, 웰퍼니쳐, 제닉스, 대명크렌시아 등 쿠팡에서 인기 가구 브랜드 14곳이다. 이들 브랜드에서 총 103개의 로켓설치 가구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쿠팡의 ‘로켓설치’는 배송 후 설치가 필요한 대형가구 등을 무료로 익일 또는 희망일에 배송하는 서비스다. 지난 2020년 ‘전문설치’를 ‘로켓설치’로 변경하고 대형가전에서 대형가구로 대상을 확대하면서 새롭게 런칭했다.
로켓설치는 쿠팡과 제휴한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배송 및 설치하는 서비스로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특징이다.
쿠팡 측은 “일반적으로 대형가전이나 가구 상품은 제품 수급, 배송일 조율 등의 문제로 주문 후 수일이 걸리지만 쿠팡에서는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은 물론 침대, 소파, 식탁 등 가구까지 다른 로켓상품처럼 구매 후 다음날을 포함해 구매일로부터 2주 내 고객이 지정한 희망설치일에 설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배송비 부담도 없다”며 “도서 산간 지역을 포함한 모든 지역에 무료로 배송하고 상품 설치에 필요한 사다리차나 계단 이동비도 무상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다만 배송지역, 제휴업체 등에 따라 설치일은 달라질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가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로켓설치 상품과 푸짐한 혜택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