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20 (일)

더파워

한샘, 유튜브 콘텐츠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 공개

메뉴

산업

한샘, 유튜브 콘텐츠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 공개

이경호 기자

기사입력 : 2022-07-08 15:58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 식탁 고르기 A to Z - 공간편/사진=한샘 제공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 식탁 고르기 A to Z - 공간편/사진=한샘 제공
[더파워 이경호 기자] 한샘이 지난달 30일 한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 시리즈의 ‘식탁 고르기’ 편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인테리어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한샘은 지난 4월부터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 시리즈를 통해 가구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재치 있게 전하고 있다.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는 어린이가구·식탁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구에 대한 정보를 예능 형식을 빌려 안내하는 콘텐츠로 기획됐다.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는 현재까지 총 5편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첫 콘텐츠 3편은 가구와 어린이 안전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대담 형식으로 공개해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지난달 30일에는 ‘식탁 고르기 A to Z – 공간’ 편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는 살고 있는 집의 공간 크기뿐 아니라, 가족 구성원 및 생활 양식을 고려해 알맞은 식탁의 크기·모양에 대한 정보를 전했다.

한샘은 이달 12일,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 후속편 ‘식탁 고르기 A to Z – 소재’ 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원목·라미네이트·대리석 등 식탁을 이루는 다양한 소재를 소개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제품을 선택할 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샘은 향후 가구 알려주는 임대리를 가구·인테리어 분야의 전문적인 정보들을 고객 관점에서 쉽고 재밌게 풀어가는 콘텐츠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MZ세대 소비자가 선호하는 영상 콘텐츠를 통해 가구에 대한 심리적 장벽을 허물고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게 유도하겠다는 구상이다.

유투브 영상 제작을 담당하는 한샘 홍보팀 이일규 사원은 “랜선 집들이 등 집 꾸미기에 관심이 높은 MZ세대가 많아짐에 따라 인테리어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작년 2019년 유튜브 채널 리뉴얼 이후 지금까지 고객과의 공감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작하며 고객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경호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8.07 ▼4.22
코스닥 820.67 ▲2.40
코스피200 431.10 ▼0.54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866,000 ▼190,000
비트코인캐시 693,500 ▲1,000
이더리움 4,876,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32,200 ▲60
리플 4,706 ▲32
퀀텀 3,269 ▲1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800,000 ▼187,000
이더리움 4,873,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2,250 ▲110
메탈 1,099 ▲5
리스크 624 ▲1
리플 4,702 ▲30
에이다 1,130 ▲2
스팀 20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930,000 ▼220,000
비트코인캐시 693,000 ▲500
이더리움 4,874,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2,060 0
리플 4,705 ▲30
퀀텀 3,244 0
이오타 30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