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토트넘 프로모션' 진행... 공식 라이센스 제품 총집합/사진=쿠팡 제공[더파워 이경호 기자] 쿠팡이 축구팬들을 위해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센스 제품을 모아 ‘토트넘 프로모션’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토트넘 프로모션’은 쿠팡플레이가 올 여름 ‘토트넘 홋스퍼 FC’를 한국에 초청하는 가운데,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기다리는 축구팬들을 위해 준비했다. 쿠팡은 토트넘 공식 라이센스 제품은 물론, 경기 관람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비바스포츠, 하이언트커뮤니케이션, 에스제이트랜드, 올가니카, 에스고인터네셔널 등 토트넘과 공식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이번 기획전은 스포츠용품부터 의류, 바디케어까지 토트넘 고유의 감성을 담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직관/집관 특별상품전’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직관(직접 관람)이나 집에서 가족들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집관(집에서 관람)’ 등 고객의 관람 유형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준비했다.
집관 고객이라면 ‘집관 먹거리’ 테마관에서 집에서 경기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태블릿/모니터/스피커’ 테마관에서는 선명한 화질과 생생한 사운드로 현장의 열기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고사양의 전자제품을 마련했다.
‘썬크림/수딩젤/올인원’ 테마관에서는 직관 고객을 위해 뜨거운 햇빛 속 피부 고민없이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자외선 차단 및 수분 공급 기능성 제품을 준비했다. 여기에 스포츠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축구공/스포츠용품’ 테마관도 제공한다.
이달 7일부터 16일 사이에 쿠팡에서 한 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는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천만원 쿠팡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한편, 토트넘과 함께하는 두 번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모두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라이브 중계된다. 쿠팡 와우회원을 위해 마련된 스포츠 이벤트인 만큼, 오픈 트레이닝 초청 및 팬미팅, 에스코트 키즈 참여 행사 등 와우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될 예정이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개막을 앞두고 국내 축구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라며 “경기 전 토트넘 공식 라이선스 제품과 경기 관람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호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