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9 (토)

더파워

롯데홈쇼핑 테이스티:맛, 2주년 기념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 성료

메뉴

산업

롯데홈쇼핑 테이스티:맛, 2주년 기념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 성료

이경호 기자

기사입력 : 2023-03-15 14:10

롯데홈쇼핑은 식품 프로그램 '테이스티:맛' 론칭 2주년을 맞아 지난 14일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식품 프로그램 '테이스티:맛' 론칭 2주년을 맞아 지난 14일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더파워 이경호 기자] 롯데홈쇼핑은 ‘테이스티:맛(Tasty:맛)’ 론칭 2주년을 맞아 지난 1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테이스티:맛’은 현역 최고의 셰프들과 협업해 유명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소개하는 신개념 식품 전문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1년 코로나19로 외식 기회가 줄고 집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획하게 됐다. 최현석, 여경래, 미카엘 등 유명 셰프들이 그들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소개하고,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한 음식을 직접 조리해 선보인 결과, 롯데홈쇼핑 대표 식품 프로그램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했다.

롯데홈쇼핑은 ‘테이스티:맛’ 론칭 2주년을 맞아 그 동안 변함없는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14일 고객 20명을 초청한 가운데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 최현석 셰프가 인기 상품 ‘프라임 스테이크’를 직접 조리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재즈 밴드 ‘튠어라운드’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며 ‘디너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까지 ‘테이스티:맛’ 2주년 기념 특집 방송을 통해 역대 히트상품을 판매하고, 구매고객에게 적립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테이스티:맛’ 론칭 2주년을 맞아 그 동안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프리미엄 식품을 선별해 판매하고, 다양한 레시피까지 제공하며 TV홈쇼핑을 대표하는 식품 전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경호 더파워 기자 lkh@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8.07 ▼4.22
코스닥 820.67 ▲2.40
코스피200 431.10 ▼0.54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176,000 ▼39,000
비트코인캐시 701,000 ▼4,000
이더리움 4,826,000 ▼51,000
이더리움클래식 31,310 ▼330
리플 4,646 ▼36
퀀텀 3,233 ▼2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169,000 ▼81,000
이더리움 4,831,000 ▼43,000
이더리움클래식 31,330 ▼330
메탈 1,097 ▼5
리스크 628 ▼8
리플 4,648 ▼28
에이다 1,108 ▼13
스팀 206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200,000 ▼90,000
비트코인캐시 702,500 ▼2,000
이더리움 4,830,000 ▼46,000
이더리움클래식 31,490 ▼130
리플 4,653 ▼32
퀀텀 3,231 ▼14
이오타 3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