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지숙 기자] 주식회사 덕분(대표 최상대)에서 전개 중인 직화닭발&떡볶이 브랜드 통불이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응원 콘서트에 후원했다고 밝혔다.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응원 콘서트는 가수 김장훈이 직접 기획한 공연 '김장훈의 키다리 아저씨'로, 지난 8월 19일 청주MBC 아이홀씨어터에서 개최됐다. 김장훈과 함께 밴드 한국사람이 참여했으며, 충북 지역 자립준비청년들이 초대됐다.
통불은 콘서트에 참석한 충북 지역 자립준비청년들에게 공연 관람과 함께 각종 밀키트, 생활용품, 의약품 등을 선물할 수 있도록 후원에 동참했다. 통불 외에도 펀비어킹, 소림마라, 미카도스시, 오봉집 등의 업체들이 함께 후원했다.
통불은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응원 콘서트 등 후원을 통해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쳐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통불 관계자는 “통불 브랜드 본사 '덕분'이라는 회사명과 같이 모두가 함께 잘살 수 있도록 상생하는 것이 목표”라면서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통불은 '불맛으로 통한다'는 의미의 직화닭발&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다. 20년간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받아 2대째 운영 중이며, 불맛 가득한 직화닭발과 정성스런 사골육수로 맛을 낸 사골떡볶이 등을 대표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 전국 약 34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