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지숙 기자] 나만 리트리트 (Naman Retreat)리조트는 스테이앤모어와 함께 한국인 여행객들을 위한 겨울 프로모션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한국 인기 여행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다낭의 인기가 여전한 가운데 나만 리트리트는 겨울 프로모션으로 1베드룸 풀빌라 3박 이상 예약 시 선착순 특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항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어 1베드룸 풀빌라를 완벽히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 한 것. 보다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기려는 여행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이번 겨울 프로모션으로 양사는 영혼의 휴식과 심신의 안정을 되 찾을 수 있는 나만 리트리트만의 독보적인 컨셉을 더 널리 알리고 홍보할 예정이다.
나만 리트리트는 전통적인 베트남 문화 유산과 현대 건축이 공존하는 우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공간으로 여행자들의 완벽한 휴양을 약속한다. 총 10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은 자연 친화적이면서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특색 있는 공간을 선사한다. 선릿 스위트, 바빌론, 1베드룸부터 3베드룸 풀빌라까지 다양한 객실타입으로 허니문은 물론 가족여행에도 안성맞춤인 리조트다.
다낭 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며, 쇼핑 센터와 호이안까지 무료 셔틀이 운영되고 있어 자유로운 이동까지 편리하다. 무엇보다 나만 리트리트는 리조트 명에서도 알 수 있듯 지친 몸과 영혼의 휴식을 재정비할 수 있는 스파가 유명한데, 풀빌라 투숙시에 1일 1스파를 즐기며 완벽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오션뷰 인피니티 풀을 비롯해 바릴론 객실동 풀, 프라이빗 비치까지 한적하고 여유 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레스토랑과 키즈클럽, 무료 액티비티 등 부대시설까지 리조트를 충분히 즐기며 ‘나만의 휴가’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베드룸 풀빌라부터 베드룸 풀빌라까지 룸타입별 할인, 3박 이상 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호텔 베네핏을 제공받을 수 있으니 이번 겨울 휴가는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나만 리트리트로 정해보는 것을 권한다. 나만 리트리트는 엄선된 호텔 큐레이션을 제안하는 스테이앤모어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