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인텔렉투스는 커플이 사용하기 좋은 앱을 지향하는 독특한 그룹 사진 기반 SNS 서비스 ‘일상네컷’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일상네컷은 자연스러운 일상을 가까운 사람끼리 재미있게 공유할 수 있는 네컷 사진 기반 SNS로써 2명 혹은 4명이 함께 일상을 사진 형식으로 공유하는 앱이다.
하루 한 장의 그룹 사진이 자정에만 완성되는 것이 특징인데 여러 장의 사진을 찍어도 자정이 되어야 커플 혹은 그룹의 하루를 대표하는 사진으로 완성되어 다이어리에 저장되고, 같은 그룹의 상대방이 그날 사진을 남기지 않을 시 자정에 사진 완성이 되지 않는 휘발성이 또 다른 재미 포인트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인텔렉투스 관계자는 “일상네컷 앱은 서로의 일상이 궁금하고 더 알고자 하는 커플이나 친한 친구들에게 알맞은 서비스로, 여기에 일상 메모라는 기능도 가지고 있어 상대방 혹은 자신에게 일상 메모를 남겨 자정 이후에 서로 확인해볼 수 있는 감성적인 기능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일상네컷 출시 이벤트로 커플과 친한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그룹 확장 한정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추후 일상네컷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더 재미있게 어플을 사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