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경호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이 오는 30일 오픈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객실 패키지를 26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0년 10월 개관한 이래 서울의 아름다운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로 도심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운데, 3년 동안 호텔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련한 이번 3주년 객실 패키지는 단 6일 동안만 판매된다.
이번 3주년 객실 패키지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의 최고 인기 있는 객실타입의 할인 혜택과 실속 있는 기프트 구성으로 기획됐따.
디럭스 객실 선택시에는 CGV 영화 관람권 2매 및 콤보 교환권으로 또 한번의 여유로운 힐링시간을 선사하며 체크인시에는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의 바디로션 & 샤워젤 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한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은 지난 2020년 10월 30일, 서울 중구 저동에 오픈한 주체적인 여행자를 위한 호텔로,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객실을 제안, 남산타워부터 동대문 등 서울 대표 명소들을 조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명 ‘힙지로’로 불리는 을지로 중심에 위치하여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