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경호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디저트 ‘조선호텔 마카롱 기프트 세트’를 11월 1일 SSG닷컴을 통해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조선호텔 마카롱 기프트 세트는 벨기에 초콜릿 가나슈를 비롯해 각양각색 필링을 샌드해 쫀득한 식감에 은은한 달콤함이 어우러지며 입안가득 부드러운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국내에서 제조한 유크림을 사용한 우유버터에 곱게 간 아몬드 가루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을 살렸다.
본 제품은 개별 포장되어 있어 냉동실에 두었다가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본래 차갑게 즐기는 디저트인 마카롱은 상온에서 찬기만 가실 정도로 살짝 녹인 상태에서 진한 커피와 같이 즐기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에 풍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따뜻한 티나 아메리카노와 함께 곁들인다면 기분 좋은 디저트 시간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조선델리의 시그니처 패턴이 그려진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더해져 선물하기에 더 없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조선호텔 리테일팀 담당자는 “조선호텔 온라인 베이커리는 조선호텔만의 내공있는 맛을 구현하는 클래식 디저트부터 트렌드를 반영한 특별한 디저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깊어가는 가을 따뜻한 음료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간식으로 즐기거나 선물하기를 통해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