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강남대성학원, 두각학원 주최… 총 상금 3억원 규모
(더파워뉴스=이지숙 기자) 디지털대성의 온라인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강남대성학원, 두각학원과 함께 전과목 강사 공개 선발 대회인 ‘스타강사코리아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타강사코리아4’는 지난 2021년 ‘매쓰코리아’를 시작으로 2022년 ‘매쓰&사이언스코리아’, 2023년 ‘스타강사코리아’에 이어 4번째 진행된다. 특히 이번 스타강사코리아4는 2022 개정 교육과정 및 변화하는 대입제도에 맞춰 △통합사회 △통합과학 △논•구술 △입시 컨설팅 등 선발 영역을 확대했다.
해당 대회는 서류, 예선(필기), 본선(영상 제출), 최종(시강 및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1등에게는 상금 1억원과 대성마이맥 런칭, 강남대성학원/두각학원 출강 등의 특전이 부여된다. 또한 차순위 입상자에게도 상금 및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 접수는 3월 1일(금)부터 3월 31일(일)까지 대성마이맥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지원 자격은 22세부터 38세(1986년~2002년생)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스타강사코리아4는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는 강사 공개 선발 대회로 강의력, 스타성, 잠재력 등 강사가 갖춰야 할 자질을 다양한 평가 방식으로 선발하는 대회이다”며 “우수한 인재들을 선발하는 대회인 만큼 선발되는 강사들이 보다 많고, 좋은 기회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도전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