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 교체와 미생물 배양이 필요 없는 독자적 기술로 편리하고 경제적인 주방 구현
(더파워뉴스=이지숙 기자)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보강에스티의 쾌존이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부문에 선정됐다.
쾌존 음식물처리기는 필터 교체와 미생물 배양이 필요 없이 쾌존만의 독자적인 분쇄-자연풍건조-회수 방식으로 설거지를 하면서 간편하게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는 싱크대 부착형 음식물 처리기다.
처리부터 건조까지 간편하게, 설거지하면서 음식물 쓰레기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빌트인 음식물 처리기로 필터 구매, 미생물 관리 필요 없는 신개념 음식물 처리기로 편리하고 경제적인 주방을 만들어준다.
특히 쾌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반영된 U트랩으로 다양한 음식물 냄새를악취 없이 쾌적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친환경적인 음식물 회수 방식으로 아파트 전세대가 설치해도 배관이 막히거나 음식물이 역류하지 않는다.
쾌존 관계자는 "친환경적인 건조 회수 방식과 독보적인 특허 기술로 생활에 편리함을 주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소비자의 기대에 부합하는 쾌존이 되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