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이지숙 기자) 닥터뉴토가 중앙일보 주최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동아일보가 주최 ‘2024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까지 펫푸드 부문 2관왕 수상했다.
23년 7월에 론칭한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는 수의영양학적 균형 레시피와 식품전문기업의 전문성을 더해 반려동물에게 최적화된 영양설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탄단지 프로틴 드링크’는 반려동물 맞춤 탄단지 설계로 근육, 관절, 면역케어가 가능하다. 소형견부터 대형견, 노령견의 근력 유지를 위한 필수 아미노산 BCAA 함유로 사람보다 단백질이 약 4배 더 필요한 반려동물의 기준을 충족해주는 제품이다.
닥터뉴토는 그 외에도 노령견 보양식인 ‘리메디케어 미음’, 고양이 구강질환 케어 간식 ‘충치방패트릿’, 회복견 영양주식 ‘뉴트리케어 유동식’ 등 반려생활에서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제품을 지속 개발 및 출시 중이다.
닥터뉴토 관계자는 "보호자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론칭 6개월만에 브랜드 대상 2관왕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펫푸드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만큼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건강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닥터뉴토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