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포 당 푸룬농축액 420mg, 신소재 락츄로스 3,600mg 고함량 포뮬러
(더파워뉴스=이지숙 기자) ‘리얼그램’이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신제품 ‘변비움’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리얼그램이 새롭게 선보이는 ‘변비움’은 1포에 푸룬농축액 420mg과 락추로스리퀴드 3,600mg, 식이섬유 3종과 쾌변을 위한 부스터 소재 3종,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소재 2종까지 1포에 가득 채웠다. 이 제품은 숙변을 불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장의 건강한 환경 조성과 삼투압 과정을 통해 녹여주고 부드럽게 배출해 주는 것에 주안점을 맞췄다.
특히 푸룬농축액은 1포당 20%에 가까운 비율에 420mg 고함량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장 내 수분과 전해질을 증가시키고 장 운동을 촉진해 주는 소재인 락추로스를 흡수 빠른 리퀴드 타입으로 포당 3,600mg 담아냈다.
또한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차전자피분말, △알로에베라동결건조분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의 3종 식이섬유와 장 내 삼투압 조절을 통해 숙변 배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소재인 △만니톨, △릭티톨, △소비톨의 3종 부스터까지 함께 배합되어 있어서 일일이 각 원료를 섭취할 필요 없이 하루 1-3포 섭취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숙변 배출 후 가벼움을 위한 모로오렌지농축분말, L-카르니틴 조합은 무리한 식단 조절로 배변 불편감을 겪게 되는 소비자층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리얼그램 담당자는 “푸룬농축액 및 락츄로스는 해외 학술 연구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만성 변비에 있어서 변의 형태 개선과 불편감 개선에 유의함을 확인한 결과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원료들이기에 숙변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믿고 섭취하는 원료”라며 “금번 런칭한 변비움 제품은 쾌변을 좀 더 간편하고 맛있게 부담 없이 할 수 있고, 제조사만의 노하우와 정교한 배합률을 통해 과학적, 체계적으로 완성도를 높인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리얼그램 공식몰 및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